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한양대점, 매주 한낮의 콘서트 파티 열려

2016-05-26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한양대점이 매주 오후 다양한 콘서트를 열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14일부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10명의 소녀들로 구성된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 콘서트는 매주 만석을 기록하며 플레디스 걸즈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재차 입증해주고 있다.

또 6월의 모든 금요일인 3, 10, 17, 24일 오후 2시에는 불후의 명곡으로 찾아가는 ‘유리상자 이세준의 한낮 콘서트’가 열린다. 낮에 즐기는 콘서트라 서둘러 귀가하지 않아도 되고 콘서트 관람 후 관객들은 한양대점 지하 2층에서 여유로운 식사와 수다타임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공연장인 메두사홀에서는 스타킹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이슈를 일으킨 ‘카운트 테너 문지훈’의 ‘수요 브런치콘서트’, 팝페라 가수 ‘구환’ 그리고 팝재즈팀 ‘유태성 밴드’의 ‘토요 가족콘서트’, K-POP스타로 조명을 받은 ‘홍찬미’와 슈퍼스타K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블루우드레이블’ 그리고 실력파 감성밴드 ‘방구석가수레이블’의 ‘일요 가족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공연장에 유모차와 함께 동행이 가능하므로 주부들은 더욱 편리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예매 문의는 오후 1시~6시(월요일 휴무)에 전화로 하면 된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6052609070379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