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요즘 핫한 영화 [곡성] 미리보기!

 

 

 

5월 11일,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곡성]이 개봉했습니다. 12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11일 오후 늦게 개봉하였는데요, 개봉 첫날 17만명을 넘어서 전 예매사이트 1위를 점령했다는 소식! 추격자와 황해 이후 나홍진 감독의 6년만의 복귀라 더욱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특히 이번 영화는 기존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긴장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명품 조연으로 익숙했던 배우 곽도원을 주연으로,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 천우희까지! 캐스팅이 어마어마 합니다.:D

배우 황정민은 무당으로 나와 굿을 하는 장면을 15분간 롱테이크로 촬영했다고 해요.

 

 

 

 

 

 

영화는 실제 곡성 지역에서 촬영 되었지만, 제목의 곡성은 '곡소리' 라는 뜻으로 공간적 배경의 의미가 아니랍니다.

하지만 그 속뜻에는 좀 더 심오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듯 합니다.

 

 

 

 

 

낯선 외지인(쿠니무라 준)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사건들로 마을이 발칵 뒤집힙니다.

경찰은 집단 야생 버섯 중독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리지만, 모든 사건의 원인이 그 외지인 때문이라는 소문과 의심이 걷잡을 수 없이 퍼져 나갑니다.

 

 

 

 

 

 


경찰 종구(곽도원)는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무명(천우희)을 만나면서 외지인에 대한 소문을 확신하기 시작하고, 딸 효진(김환희)이 피해자들과 비슷한 증상으로 아파오기 시작하자 다급해져 외지인을 찾아 난동을 부리고 무속인 일광(황정민)을 불러들이는 내용 입니다.

 

 

 

 

벌써부터 엄청난 인기몰이 중인 탄탄한 시나리오와 강렬한 연출력을 보여주는 영화 [곡성] 추천드립니다 +_+

 

 

 

(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