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2016-04-11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2016년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창조경영/패션쇼핑몰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스포츠조선 신문사에서 주최한 이번 대상은 힘든 경제 상황 속에서도 경쟁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산업의 한 부분을 이끌고, 나아가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고 있는 각 산업의 기업 및 각 분야 전문인을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현재 엔터식스는 대세 연예인인 AOA 설현과 함께 봄맞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의 데이트장소로 등장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이번 제작지원을 기점으로 새로운 한류 관광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엔터식스는 국내에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달 서울메트로에서 실시한 3호선 강남 고속터미널역 지하 1층 대형상가 개발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결과 최종 선정되었다.

김상대 대표는 “리모델링과 상가 조성을 맡아 향후 10년간 운영을 하게 되었다”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쇼핑몰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엔터식스는 약속 장소、데이트 및 쇼핑 공간으로 사랑받으며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계절에 맞는 쇼핑 콘셉트와 이벤트, 트렌디한 스타일 등이 젊은 패션니스트들을 끌어당기고 있는 것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6041111470524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