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송중기·송혜교 출연 드라마 ‘태양의 후예’ 프로모션 진행

2016-03-26  이뉴스투데이

 

 

 

 

 

쇼핑몰 엔터식스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 지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엔터식스는 그동안 ‘너희들은 포위됐다’, ‘주군의 태양’, ‘펀치’,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다수의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였으며 현재 중국에서도 핫이슈인 ‘태양의 후예’ 제작 지원을 통해 중국 현지 인지도까지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1일부터는 '태후앓이' 중인 팬들을 위해 모든 구매 고객 대상 ‘태양의 후예’ 기념 포스터를 증정하고 시청률 30% 돌파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만 원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공식홈페이지와 SNS에서는 ‘태양의 후예 퀴즈 이벤트’, ‘엔터식스 태양의 후예 자막 인증 이벤트’, ‘엔터식스 태양의 후예 촬영장면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예매권, 10만 원 상품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엔터식스 패션쇼핑몰은 ‘태양의 후예’ 13회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분수대를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클라이막스를 향해 달려가는 극중 스토리에 로맨틱 요소를 더해줄 예정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690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