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중국 최대 여행사 씨트립과 손을 잡다

 2016-03-31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여행 쇼핑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엔터식스는 국내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유럽의 거리 풍경을 주제로 한 감성적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365일 다양한 파티를 주제로 색다른 퍼포먼스와 풍성한 혜택 등을 제공하며 국내는 물론 유커들의 발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한·중 동시방영으로 화제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태양의 후예’ 13회에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분수대를 배경으로 촬영을 하였다. 엔터식스는 중국에서도 핫이슈인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을 통해 중국 현지 인지도까지 확보할 예정이다.

매장을 찾는 씨트립 고객에게는 방문만 해도 에코백、‘태양의 후예’ 기념포스터 등을 증정하고, 은련카드로 결제 시 정상상품 6% 할인혜택을 드리며 구매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엔터식스 패션쇼핑몰은 봄을 맞이하여 3월 31일부터 4월 12일까지 2차 서프라이즈 벚꽃파티 프로모션 및 서프라이즈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6033109070747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