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6.01.04 18:22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2016 엔터식스 신년회(시무식) 현장!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엔터식스 기업 소식을 전해 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오늘 2016 엔터식스 신년회가 있었답니다:D 엔터식스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해를 기념하고 새로운 마음을 다졌던 그 현장 속으로~ 빠져봅시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내 웃찾사 공연장에서 진행되었던 2016 엔터식스 신년회! 불과 며칠 전 송년회가 있었던 지라 신년회는 간소하게 진행되었답니다.

 

 

 

 

 

 

 

짧은 개회사가 끝나고 이어서 장기근속자 시상이 있었습니다. 장기근속상은 엔터식스에 5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어지는데요. 이번 해에는 총 8명의 직원이 장기근속상을 수상하였습니다.

 

 

 

 

 

 

8명의 시상이 끝나고 장기근속 시상이 계속해서 진행되었는데요. 이번엔 무려 20년 장기근속상+_+ 이 특별한 수상의 주인공은 바로 엔터식스 박승배 부사장님이었습니다. 20년이라니! 정말 박수가 절로 나왔는데요. 20년간 엔터식스를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셨던 만큼, 상을 받는 내내 감회가 남다르셨을 것 같아요~ 부사장님을 비롯하여 장기근속상을 받은 직원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장기근속상 시상이 끝나고 이상욱 대표이사님의 신년사가 있었습니다. 지난 해를 돌아보며 새해의 목표와 다짐을 새롭게 다지는 시간이었는데요. 하신 말씀 중에 목표를 크게 갖고 계획을 세우는 엔터식스 직원들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와닿았답니다^^

 

 

 

 

 

마지막으로 직원들의 힘찬 파이팅! 구호와 함께 시무식이 종료되었습니다.

 

 

 

 

 

 

 

공연장을 나와 직원들의 발길이 향한 곳은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내 그리스 음식 전문점 레드올리브입니다. 넓은 매장이 직원들로 꽉~~ 찼네요.

 

 

 

 

 

에피타이저는 신선하고 상큼한 샐러드~

 

 

 

 

 

 

양어깨갈비와 닭고기, 소시지가 어우러진 볶음밥이에요!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됐을 정도로 양이 굉장히 푸짐했는데요. 메뉴판에 위 음식이 없던 것으로 보아 정규 메뉴는 아니고, 이번 엔터식스 신년회를 위해 준비한 특별 메뉴인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답니다T.Tbb 역시 레드올리브’~

 

 

 

 

 

 

새해에 떡국이 빠질 수 있나요~ 엔터식스는 매년 신년회때마다 떡국을 먹는데요. 메인 요리로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떡국도 맛있게 냠냠~ 이렇게 모두가 한 살을 함께 먹었습니다^^;

 

 

 

 

 

식사를 끝으로 엔터식스 신년회 행사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나눈 만큼, 2016년에는 한층 더 발전된 엔터식스를 만들어 나갈 수 있지 않을까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2016년에도 엔터식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16)N
Collection (745)
Life & Talk (255)
Now Event (236)N
Now Enter6 (5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