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연말 파티 장소로도 딱!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세컨비스트로’ (왕십리맛집, 세컨비스트로 메뉴, 레스토랑 맛집 추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연말 파티 장소로도 딱!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세컨비스트로

(왕십리맛집, 세컨비스트로 메뉴, 레스토랑 맛집 추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이제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요. 그런데 연말 파티 또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는 생각해 두셨나요? 만약 아직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하셨다면, 엔실장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한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있는 세컨비스트로랍니다.

 

 

 

 

 

 

세컨비스트로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딸기가좋아키즈카페가 있는 우측 건물로 들어가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모던하면서도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세컨비스트로는 캐주얼 와인 펍으로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의 음식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나 분위기 좋은 회식 장소로 제격^^!

 

 

 

 

 

메뉴는 크게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디저트, 와인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엔실장 테이블은 각 1개씩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카프레제 샐러드에요! 카프레제는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바질 등이 어우러진 샐러드를 말하는데요. 신선한 채소와 과일에 새콤한 발사믹 소스가 어우러져 산뜻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게다가 담백한 치즈와 토마토 조합은 언제나 옳죠^^!

 

 

 

 

 

에피타이저로 정말 좋아요:D

 

 

 

 

 

 

 

뒤이어 나온 페스카토레 파스타! 해산물이 들어간 토마토 파스타랍니다. 새우, 홍합 등 해산물이 꽤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토마토 파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든 좋아하는 메뉴인 것 같아요:D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에 해산물까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샐러드와 함께 파스타를 먹고 있던 도중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_+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먹는 것도 잠시 잊고 전부 사진 찍기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엔실장이 주문한 스테이크는 립아이 스테이크에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Good!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치즈 덕후인 엔실장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랍니다. 콰트로 포르마지오는 4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피자인데요. 평소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가운데 동그랗게 박혀 있는 게 고구마인줄 알았더니 아니더라구요^^ㅋ 정체는 바로 스모크 치즈! 다들 고구마라고 생각하고 먹었는데 식감이 고구마가 아니라 잠시 당황했었답니다^^; All 치즈 피자가 먹다 보면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짭쪼롬하니 많이 느끼하지 않아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절로 도는 한 상차림^^~

 

 

 

 

 

분위기, 맛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던 세컨비스트로’. 올 겨울 연인과의 멋진 크리스마스 데이트, 또는 가족, 친구, 동료들과의 분위기 있는 연말 파티 장소로 어떠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