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5.11.10 10:03

 

겨울 코트 뭐 입지? 올 겨울 롱코트가 대세!

(겨울 코트 코디, 오버사이즈 코트, 롱코트 코디, F/W 패션 트렌드)

 

 

겨울 아우터의 양대산맥이라고 하면 역시 코트와 패딩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 중 오늘 다뤄 볼 패션 아이템은 바로 코트입니다. F/W 시즌을 화려하게 빛내 줄 겨울 코트의 매력 속으로!

 

 

 

크게, 길게! 오버핏 코트가 뜬다.

 

 

 

 

겨울 코트를 하나 장만할 예정이라면, 올 겨울엔 오버핏 코트 어떠신가요? F/W 시즌엔 오버사이즈가 트렌드인데요. 이에 맞춰 겨울 코트 역시 오버사이즈 & 롱코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버핏의 롱코트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안겨 주는데요. 보통 무릎 아래 정도의 길이를 많이 선호하나, 조금 더 시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발목 위까지 오는 기장도 OK! , 키가 작은 편이라면 너무 긴 기장의 코트는 피하는 것이 좋겠죠?

 

 

 

올 겨울 롱코트 스타일링

 

 

 

 

코트를 구입할 때 가장 무난하게 고르기 좋은 컬러는 역시 블랙, 네이비, 그레이입니다. 이는 어떤 컬러의 옷과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기 때문인데요. 또 하나 주목할 컬러가 있으니 카멜! F/W 트렌드 컬러이기도 한 카멜은 클래식한 이미지와 함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블랙만큼이나 활용도가 높아 인기가 많답니다.

 

 

 

 

 

기본 컬러의 코트를 이미 갖고 있다면 굳이 베이직한 컬러를 또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파스텔 계열의 컬러를 추천해 드리는데요. 파스텔 컬러의 옷은 봄에만 어울린다는 편견을 버리세요! 파스텔 컬러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의외로 겨울과 잘 어울린답니다.

 

 

 

 

 

2015 F/W 대세 패턴인 체크도 눈 여겨 볼만 한데요. 체크 패턴의 코트는 코트 자체만으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이너는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트 컬러가 밝을 때 역시 이너는 어둡거나 무난하게! 반대로 코트가 어둡다면 상의나 하의 또는 가방이나 모자 등을 통해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터틀넥 스웨터는 롱코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데요. 여기에 두툼한 슬랙스나 와이드팬츠를 매치하면 시크한 매력의 겨울 놈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청바지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도 좋겠죠? 신발은 슬립온이나 스니커즈로 심플하게~

 

 

 

 

 

오버핏 코트의 경우 핏이 넉넉하기 때문에 이너를 두껍게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특징인데요. 하지만 이너를 과하게 껴 입을 경우 덩치가 커 보이는 것은 물론 둔해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롱코트는 스타일리시한 시크함이 생명^^!

 

 

 

 

 

어깨에 툭~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롱코트! 올 겨울엔 시크한 매력의 오버핏 롱코트 어떠신가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앨리쓰 2015.11.23 2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나가다가 검색도중 들렀는데 쓰신 글들과 사진들이 너무 성의있고 도움이 많이 되어 댓글 답니다. 특히 사진 조합이 기레기 글 같지 않고;;ㅋㅋ 좋네요. 자주 들를게요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99)N
Collection (756)
Life & Talk (270)
Now Event (251)N
Now Enter6 (622)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