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달달한 밀크티에 퐁당~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공차’ (한양대 카페, 왕십리, 공차 밀크티 추천, 공차 블랙밀크티, 공차 요거트그린티)

 

달달한 밀크티에 퐁당~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공차

(한양대 카페, 왕십리, 공차 밀크티 추천, 공차 블랙밀크티, 공차 요거트그린티)

 

 

 

 

 

 

여기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 밀크티 전문점 공차매장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카페=커피라는 인식이 강했었는데, 다양한 음료를 전문적으로 하는 카페들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요즘은 취향에 따라 카페를 골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엔실장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밀크티를 마실 때면 대게 이 공차매장을 방문하곤 한답니다.

 

 

 

 

 

공차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한양대학교가 위치해 있어서인지 한양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학생증 제시 시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한양대, 한양여대 학생분들~ 참고하세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내 공차는 오픈 매장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유럽풍 거리에 숲 속 공원 테마를 접목시킨 엔터식스 내부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힐링 공간을 제공해 줍니다. 개인적으로 엔실장은 공차 매장에 앉아 바라보는 엔터식스 내부 풍경을 무척 좋아한답니다:D

 

 

 

 

 

 

또 하나! 공차를 자주 방문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이유! 바로 다양한 종류의 밀크티를 판매하기 때문이겠죠^^?

 

 

 

 

 

손님이 꽤 많아서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한 컷 찰칵~ 공차의 가장 큰 특징은 취향에 따라 음료의 당도와 얼음양, 토핑을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음료를 주문할 때 직원이 당도, 얼음양, 토핑, 컵의 크기 등을 어떻게 할 것인지 물어본답니다. 엔실장은 언제나 중간!을 고수하지만요^^; 아참, 공차는 기본 컵 사이즈가 large부터 시작되니 주문 시 당황하지 마세요!

 

 

 

 

 

 

 

익숙한 풍경임에도 불구하고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자꾸만 둘러보게 되는^^; 지하 1층에 있는 마블 동상도 내려다 보여요!

 

 

 

 

 

 

주문한 음료는 블랙밀크티와 요거트그린티에요. 블랙밀크티w펄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타피오카펄이 추가돼서 나오는데요. 기본 밀크티 음료를 찾는 분들에게 많이 추천하는 음료이기도 해요! 펄을 먹는 재미도 쏠쏠한~

 

 

 

 

 

요거트그린티는 녹차에 새콤달콤한 요거트를 혼합한 음료인데요. 뭔가 색다른 게 마시고 싶어 처음으로 주문해보는 음료였는데, 달콤하면서도 은은하게 올라오는 차 맛이 묘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주문하게 될 것 같아요^^!

 

 

 

 

 

 

왕십리, 한양대 근처 공차 매장을 찾고 계셨다면 색다른 매력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