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올 추석엔 어떤 영화? 2015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추석특선영화 추천)

 

올 추석엔 어떤 영화? 2015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추석특선영화 추천)

 

 

이제 추석 연휴가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이번 연휴에는 무얼 하며 시간을 보낼 예정인가요? 연휴를 보내는 방법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무엇을 하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D 그래서 오늘은 추석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여 줄 추석특선영화들을 정리해 드릴까 하는데요. 매년 명절이 되면 맛있는 음식만큼이나 기다리게 되는 것이 있으니 바로 추석 특선 프로그램이죠?  올 추석엔 어떤 영화들이 방영될 예정인지 지금부터 일자별로 정리하여 알려 드릴게요!

 

 

[25~26] 연휴의 시작을 함께 할 영화로는?

 

 

 날짜

 영화명

 방영시간

 방송사

 9 25

 스타워즈 : 보이지 않는 위험

 22:45

 EBS

 표적

 23:00

 KBS2

 

 9 26

 레옹

 00:35

 KBS1

 관상

 00:45

 SBS

 스타워즈 : 클론의 습격

 23:05

 EBS

 피끓는 청춘

 23:50

 KBS2

 

 

연휴의 시작인 25일부터 우리를 텔레비전 앞으로 불러 모을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먼저 EBS에서는 스타워즈프리퀄 시리즈 3부작을 25일부터 3일간 연달아 방영할 예정입니다. 스타워즈 시리즈는 SF영화의 바이블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전 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인데요. 10년 만에 컴백한 에피소드7이 올 겨울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만큼, EBS에서 방영되는 스타워즈 3부작을 다시 한번 감상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추석 하루 전날인 26일에는 영화 레옹’, ‘관상’, ‘피끓는 청춘등이 방영될 예정인데요. 고독한 킬러레옹과 그를 따라 킬러가 되기로 결심한 어린 소녀 마틸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레옹은 뤽 베송 감독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기도 하죠? 영화 관상도 주목해 볼만 한데요.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김혜수 등 화려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2013년 누적관객수 913만 여명의 흥행 성적을 거두었답니다.

 

 

 

[27] 추석 당일엔 뭘 볼까?

 

 

 날짜

 영화명

 방영시간

 방송사

 9 27

 워터 디바이너

 00:50

 KBS1

 

 개구쟁이 스머프

 10:50

 EBS

 왕의 남자

 14:15

 EBS

 기술자들

 22:05

 SBS

 스타워즈 : 시스의 복수

 23:00

 EBS

 아메리칸 셰프

 23:50

 KBS1

 

 

추석 당일에는 천만 관객을 동원한 왕의 남자와 충무로 대세배우 김우빈, 이현우 주연의 영화 기술자들을 눈 여겨 볼만 한데요. ‘기술자들은 범죄전문가들이 모여 제한시간 안에 1500억이라는 거금을 훔치는 내용을 그린 케이퍼무비로, 극중 김우빈은 뛰어난 두뇌를 가진 금고털이 지혁역을, 이현우는 업계 최연소 해커 종배를 맡아 열연했습니다. 훈훈한 남자 배우들과 함께 즐거운 영화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또 하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영화가 있으니 바로 아메리칸 셰프인데요. 과거 일류 레스토랑의 셰프였던 주인공 이 해고 후 푸드트럭을 통해 재기에 성공하는 내용을 다룬 푸드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줄거리도 줄거리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돌게 만드는 맛있는 음식들의 향연이 펼쳐지기 때문인데요. 오죽하면 영화 포스터에 빈속으로 절대 보지 말 것이라는 문구가 써 있을 정도랍니다. 쿡방이 대세로 떠오른 요즘 같은 때에 정말 딱 어울리는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28~29] 추석특선영화와 함께 연휴 마무리~

 

 

 날짜

 영화명

 방영시간

 방송사

 9 28

 수상한 그녀

 12:00

 SBS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20:40

 SBS

 허삼관

 21:40

 KBS2

 

 패딩턴

 23:50

 KBS1

 9 29

 명량

 20:30

 KBS2

 비긴 어게인

 23:10

 MBC

 

 

연휴 마지막까지 빵빵한 라인업의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28일 낮 12시에는 스무살 꽃다운 나이로 돌아가게 된 칠순 욕쟁이 할머니의 요절복통 코믹 스토리를 다룬 영화인 수상한 그녀가 방영됩니다. 배우 심은경의 코믹 연기가 특히 돋보이는 작품이기도 하죠? 저녁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허삼관등 명품 배우들의 활약상이 펼쳐지는데요. 두 영화의 출연 배우가 김남길 & 손예진 vs 하정우 & 하지원이기 때문에 영화 선택에 있어 무척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아요.

 

 

 

대체공휴일로 지정된 29일에는 17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흥행 영화 1위의 성적에 빛나는 영화 명량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12척의 배를 이끌고 330척의 왜군을 대파한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KBS2TV에서 저녁 8 30분부터 방영됩니다. OST로 음악차트를 휩쓸었던 로맨스 영화 비긴어게인도 주목해 볼만 한데요. 무한도전 멤버들이 비긴어게인더빙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성우들의 외화 더빙 속 무한도전 멤버들의 목소리를 찾는 재미가 꽤 쏠쏠하겠죠?

 

 

 

추석 연휴를 즐겁게 보내는 또 하나의 방법! 엔터식스에서 진행되는 한가위 맞이 이벤트 행사들과 다양한 쇼핑 혜택들을 즐겨 보세요~ 엔터식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도 정상영업하오니, 엔터식스와 함께 알찬 한가위 쇼핑 즐기시길 바랍니다. ;)

 

 

엔터식스 한가위 이벤트 자세히 보기>>

 

 

 

 

(※본문 내 모든 영화 포스터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