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엔터식스] 쉐프밀에서 즐기는 맛있는 철판요리, 오리엔탈 퓨전 철판요리 맛집 쉐프밀! (철판 스테이크, 철판볶음밥, 한양대맛집, 쉐프밀 메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엔터식스] 쉐프밀에서 즐기는 맛있는 철판요리, 오리엔탈 퓨전 철판요리 맛집 쉐프밀!

(철판 스테이크, 철판볶음밥, 한양대맛집, 쉐프밀 메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신규 F&B 매장들이 입점했습니다. 그 중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오리엔탈 퓨전요리 전문점이자 맛있는 철판요리를 맛볼 수 있는 쉐프밀(chefmeal)인데요. 쌀국수 맛집, 철판요리 맛집으로 꽤 입소문이 난 곳으로,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는 지난 18일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쉐프밀은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굉장히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매장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데요. 신규 오픈 매장인 까닭도 있겠지만, 쉐프밀의 경영이념에 따르면 기본적으로 신선한 식자재와 청결을 매우 중시하더라구요! 주방이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조리 과정을 눈 앞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쉐프밀은 크게 스테이크, 쌀국수, 볶음면, 볶음밥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철판요리로 유명한 음식점답게 쌀국수를 제외한 모든 음식이 철판을 통해 조리된다고 합니다. 쉐프밀은 전반적으로 아시아 음식을 기본 베이스로 하고 있는데요. 현지 음식을 퓨전화시켜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것이 특징입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난 뒤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에요~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에 드레싱이 곁들여져 있습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음료수도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D

 

 

 

 

 

 

샐러드가 사라져 갈 무렵 등장한 메인요리, 등심스테이크와 연어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역시 철판을 통해 구워져 나오는데요. 스테이크라는 점을 생각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갓 구워져 나온 스테이크의 향과 비주얼이 Good!! 연인과의 데이트 메뉴로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이렇게 두 가지 맛의 소스가 제공되는데요. 왼쪽은 겨자소스고, 오른쪽은 핫소스에요. 두 가지 소스 모두 스테이크와 잘 어울렸는데요. 핫소스는 색깔이 연해서 과연 이게 핫소스가 맞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예상 외로 매운맛이 꽤 강하더라구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먼저 군침 도는 비주얼의 등심스테이크부터 먹어보았는데요. 한국인들이 평균적으로 가장 선호한다는 살짝 핏기가 도는 정도의 굽기에요! 게다가 굽기만큼이나 맛도 짱T.T! 육즙이 살아있으면서도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소스에도 찍어서 냠~ 물론 고기에 어느 정도 간이 배어 있기 때문에 굳이 소스에 찍지 않아도 꿀맛!

 

 

 

 

 

 

 

가니쉬도 함께 곁들여서:D 엔실장은 특히 달짝지근한 단호박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채소들도 모두 철판으로 구운 것들이에요.

 

 

 

 

 

 

다음으로 연어스테이크입니다. 쉐프밀의 연어스테이크는 생연어를 180도 이상의 고온에서 살짝 익힌 것이 특징인데요.

 

 

 

 

 

 

 

껍질은 쫄깃하고 육질은 굉장히 부드러워요~ 게다가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Good!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기 때문에, 맛이 심심하게 느껴질 땐 소스에 살짝 찍으면 OK~

 

 

 

 

 

마지막으로 철판볶음밥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오픈주방이기 때문에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한 컷 촬영해 보았답니다:D

 

 

 

 

 

 

톡톡 씹히는 날치알이 곁들여진 해물볶음밥이에요~ 볶음밥과 함께 국물도 제공되었는데요. 먹어보니 쌀국수 국물이더라구요!

 

 

 

 

 

스테이크를 배부르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밥도 남김없이 모두 클리어~ 볶음밥은 먹다 보면 느끼해서 남기게 될 때가 많은데,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적당한 게 딱 좋았습니다.

 

 

 

 

 

맛있는 철판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던 쉐프밀! 특히 철판에 구운 스테이크가 굉장히 맛있었는데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 쉐프밀을 방문하시면 테이블당 음료 무료증정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