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비빔밥이 맛있는 한식전문점 궁채 (엔터식스 맛집, 엔터식스 궁채, 궁채 메뉴, 한양대 궁채, 한식당 추천)

 

[한양대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비빔밥이 맛있는 한식전문점 궁채

(엔터식스 맛집, 엔터식스 궁채, 궁채 메뉴, 한양대 궁채, 한식당 추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한식전문점 궁채가 신규 오픈했습니다. 궁채는 비빔밥, 냉면, 전골 등 다양한 한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평소 한식을 굉장히 좋아하는 엔실장이기에 오늘 점심식사는 궁채를 방문하여 맛있는 비빔밥을 맛보고 왔답니다.

 

 

 

 

 

 

SBS 라디오 스튜디오 건너편에 위치한 궁채 매장이에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의 대표 포토존인 마블 캐릭터 동상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매장 찾기가 어렵지 않답니다:D 게다가 누가 봐도 한식당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죠?

 

 

 

 

 

 

 

매장 내부는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깔끔해요~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OK! 인덕션이 테이블마다 부착되어 있는 점도 굉장히 눈에 띄더라구요^^ 아마 전골을 끓이는 데 사용되는 것이겠죠?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궁채의 대표메뉴는 비빔밥이에요. 궁채비빔밥, 돌솥비빔밥, 알돌솥비빔밥, 낙지돌솥비빔밥 등 다양한 비빔밥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이 외에 해물순두부, 김치찌개 등의 찌개 메뉴와 왕만두국, 묵사발, 만두, 냉면, 전골 등의 음식들도 맛볼 수 있는데요. 세트 메뉴는 물론 석갈비정식, 떡갈비정식, 갈비찜정식 등도 있답니다:D

 

 

 

 

 

주문을 마치고 나면 샐러드, 잡채, 콩나물무침 등 기본반찬을 정갈하게 담아 셋팅해 주는데요. 간도 알맞고 샐러드 채소도 굉장히 신선하더라구요~ 그릇도 예쁘지 않나요^^?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대표메뉴인 비빔밥은 꼭 하나 시켜야 한다는 생각으로, 엔실장은 낙지돌솥비빔밥과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비주얼이죠? +_+ 참고로 비빔밥에는 미역국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받자마자 바로 냉면 제조에 들어갔습니다. 식초와 겨자를 취향에 따라 알맞은 양으로 넣어 주면 더 맛있는 냉면 완성! 엔실장은 비빔밥을 매콤한 낙지돌솥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시원하게 함께 곁들일 겸 물냉면을 주문했는데요. 역시 굿 초이스!

 

 

 

 

 

 

비빔밥은 골고루 섞이도록 열심히 쉐킷~ 쉐킷~

 

 

 

 

 

다 섞고 난 뒤엔 맛있게 냠~ 궁채 음식은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낙지돌솥비빔밥의 경우 양념이 들어가다 보니 자칫 간이 세지기 쉬운 음식인데요. 짜지도 않고 엔실장 입맛에 딱 좋더라구요! 많이 맵지도 않기 때문에 매운걸 못 먹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내 신규 오픈한 한식전문점 궁채! 평소 한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F&B 매장을 방문하실 때 꼭 한번 들러 보시길 추천 드리는데요. 게다가 오픈 기념으로 10 20일까지 물냉면, 비빔냉면, 전주비빔밥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양대 근처 맛있는 한식당을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 궁채로 G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