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9월 신규 F&B 매장을 소개합니다. (엔터식스 궁채, 쉐프밀, bhc, 한양대 맛집, 엔터식스 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9월 신규 F&B 매장을 소개합니다.

(엔터식스 궁채, 쉐프밀, bhc, 한양대 맛집, 엔터식스 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알찬 쇼핑과 함께 다양하고 맛있는 세계 음식들을 즐겨 보세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의 9월 신규 F&B 매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어떤 매장들이 새롭게 입점했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1. 한식전문점 궁채 OPEN

 

 

 

 

한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반길만한 소식이 있는데요. 파크에비뉴 지하 2층에 한식전문점 궁채가 18일 신규 오픈하였습니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는 한식 레스토랑인 자연별곡을 비롯하여 놀부부대찌개, 바르다김선생 등의 한식 매장들이 입점되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다양한 한식 메뉴에 대한 갈증을 느끼는 고객님들이 꽤 많이 계셨답니다. 그러던 중 이번에 오픈한 궁채가 그러한 갈증을 해소해 드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한식전문점답게 정갈하면서도 전통적인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가 무척 눈에 띄죠?

 

 

 

 

 

 

궁채에서는 비빔밥, 찌개, 전골, 만두, 묵사발, 냉면 등 다양한 한식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 궁채의 대표 음식은 역시 비빔밥이 아닐까 싶어요! 궁채비빔밥, 돌솥비빔밥, 알돌솥비빔밥, 낙지돌솥비빔밥, 불고기돌솥비빔밥 등 다양한 비빔밥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궁채 방문 포인트 하나 더! 신규 오픈 기념으로 10 20일까지 물냉면, 비빔냉면, 전주비빔밥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을 방문하실 때 꼭 참고하셔서 맛있는 한식을 보다 알뜰하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궁채 매장 위치 안내]

 

 

 

 

2. 오리엔탈 퓨전요리 전문점 쉐프밀 OPEN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오리엔탈 퓨전요리 전문점 쉐프밀입니다. 바르다김선생, 포보스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어렵지 않게 매장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깔끔하고 밝은 실내 인테리어가 절로 식욕을 돋워주는 곳이랍니다.

 

 

 

 

 

 

쉐프밀에서는 쌀국수, 일본 야끼소스를 기본으로 한 철판볶음면, 철판볶음밥 등의 아시아 음식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다양하게 퓨전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남아시아권 음식에 대해 다소 거리감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도 부담 없이 음식을 즐기실 수 있죠!

 

 

 

 

 

 

주방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오픈 주방 형식이에요! 내가 주문한 요리들이 조리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겠죠?

 

 

 

 

 

다양한 아시아 퓨전요리의 세계로 이끌어 줄 쉐프밀! 오픈 기념으로 테이블당 캔음료 1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방문하실 때 참고 하세요^^!

 

 

[쉐프밀 매장 위치 안내]

 

 

 

 

 

3. bhc 치킨 OPEN

 

 

 

 

 

 

치킨은 언제나 진리! 이젠 엔터식스에서 맛있는 치맥을 즐겨보세요!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 bhc가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 입점했습니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 치킨 브랜드가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한양대점 bhc 1층에 위치한 세컨비스트로 매장과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내점위주의 Bhc 비어존 매장이랍니다.

 

 

 

 

 

 

모던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매장 인테리어에요:D bhc 치킨은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하여 굉장히 바삭하고 고소한 것이 특징인데요. 참고로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주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타 식용유지보다 월등히 높은 고급오일이랍니다. 맛있는 치맥이 먹고 싶을 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bhc로 고고고~

 

 

[bhc 매장 위치 안내]

 

 

 

 

 

 

신규 F&B 매장 오픈과 더불어 먹거리가 더욱 다양해진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쇼핑과 외식을 한 곳에서 모두 즐기고 싶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