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꿈의 기업 입사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 엔터식스 편 촬영스케치 (+본방사수 이벤트 안내)

 

꿈의 기업 입사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 엔터식스 편 촬영스케치 (+본방사수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어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카메라를 들고 매장 곳곳을 돌아 다니는 사람들을 보고 조금 어리둥절해 하셨을 텐데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여러 대의 카메라가 모인 이유! 바로 꿈의 기업 입사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에 엔터식스가 꿈의 기업으로 참여하게 되었기 때문이랍니다. (짝짝짝)

 

 

 

(이미지 출처 : 스카우트 시즌2 공식 홈페이지)

 

 

KBS1에서 매주 일요일마다 방영되는 꿈의 기업 입사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는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입사의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의 프로그램인데요. 매주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꿈의 기업으로 참여하여, 기업체험과 함께 직무 테스트에 통과한 최종 1인에게 장학금과 기업 입사의 행운을 안겨 주었답니다. 그리고 엔터식스 역시 <스카우트 시즌2>를 통한 인재 발굴에 뜻을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이 날은 결선에 오른 3인의 학생이 최종미션을 통해 합격 여부를 평가 받는 대망의 마지막 녹화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역사적인(?) 순간을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진행하였는데요.

 

 

 

 

 

 

미션을 시작하기에 앞서 꼼꼼히 매장을 둘러보고 있는 세 명의 학생. 과연 이들이 받게 될 최종미션은 무엇일까요?

 

 

 

 

 

 

 

이번 방송에서 심사위원을 맡게 된 엔터식스 기획부문장 변성호 이사님:D 결선에 오른 3인에게 엔터식스 입사에 한 걸음 다가서게 될 최종미션을 설명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엔터식스 입사의 기회를 두고 펼쳐진 불꽃 튀는 경합! 아무래도 최종미션이다 보니 세 학생 모두처음엔 한껏 긴장된 표정으로 미션을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이내 본인의 아이디어와 플랜에 따라 최종미션을 척척 수행해 나가더라구요~ 그 모습이 기특하면서도 흐뭇했던!

 

 

 

 

 

최종미션 후에는 미션에 대한 심사위원들의 냉철한 평가가 이루어졌는데요. 평가 받는 학생들만큼이나 그 모습을 지켜보는 엔실장도 무척 긴장되더라구요~

 

 

 

 

 

 

<스카우트 시즌2>의 진행을 맡은 강승화 아나운서 등장! 그리고 강승화 아나운서 옆에 계신 분은 엔터식스 이상욱 대표이사님이세요^^!!

 

 

 

 

 

 

 [방송 안내]

 - 방송명 : KBS1 꿈의 기업 입사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 엔터식스 편

 - 방송일 : 2015 8 30일 일요일, 오후 1 20

 

 

 

모든 미션을 마치고 최종 선발된 1인은 과연 누구일까요? 8 30일 일요일, 오후 1 20분에 KBS1TV를 통해 방영될 꿈의 기업 입사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 엔터식스 편을 통해 그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카우트 시즌2> 엔터식스 편 본방사수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 8 30 ~ 9 3일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 8 30() 오후 1 20분에 방영될 <스카우트 시즌2> 엔터식스 편을 시청하고,
  
방송 장면을 촬영해 주세요. 점별 서비스데스크를 방문하여 촬영 인증샷을 제시한 고객께 애나멜파우치를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종료됩니다.

 - 지점 상황에 따라 제공되는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