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 방문기! (인도 네팔 커리, 인도요리 맛집, 한양대 나마스테, 왕십리 나마스테, 엔터식스)

 

[한양대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 방문기!

(인도 네팔 커리, 인도요리 맛집, 인도커리 맛집, 한양대 나마스테, 왕십리 나마스테,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는 세계 각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음식점들이 두루두루 입점되어 있는데요. 그 중 현지 요리사가 만든 정통 인도요리의 진한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나마스테입니다. 그리고 때마침 엔실장이 나마스테를 방문하여 맛있는 인도요리를 맛보고 왔는데요. 그 후기 지금 바로 전해 드릴게요:D

 

 

 

 

 

 

 

이국적인 매장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 곳이 바로 나마스테입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국적인 인테리어 탓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현재 전 메뉴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인도요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나마스테는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매장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이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 티가 나죠?

 

 

 

 

 

정갈한 셋팅:D

 

 

 

 

 

 

, 그럼 이제 주문을 해봐야겠죠?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크게 에피타이저, 탄두리, 커리, , 라이스,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런치 코스 메뉴와 저녁 코스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커리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메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 게다가 나마스테는 인도 현지 요리사들이 직접 요리한다고 합니다^^*

 

 

 

 

 

엔실장은 런치 코스 메뉴 중 B코스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런치 메뉴는 오후 4시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신선함이 물씬 느껴지는 그린 샐러드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아삭아삭하면서도 신선한 채소들이 본 메뉴를 먹기 전 식욕을 UP! UP!

 

 

 

 

 

뒤이어 커리가 나왔는데요. 좌측에 있는 것이 프론빈달루, 우측이 치킨마크니입니다. 프론빈달루는 새우가 들어간 커리인데요. 꽤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치킨마크니! 정말 맛있어요 :D 굳이 코스가 아니어도 커리 단독으로만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위는 버터난, 아래는 갈릭난이에요~ B코스는 난 또는 라이스로 선택 가능한데요. 엔실장은 무조건 난!!!

 

 

 

 

 

 

탄두리 치킨과 인도식 요구르트 음료인 라씨까지 모든 코스 요리가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배부른 푸짐한 한 상이에요~^^

 

 

 

 

 

 

 

난을 적당한 크기로 찢어 커리에 푸욱 찍은 뒤 냠~ 난은 밀가루 반죽을 화덕에 구워서 만든 인도의 전통 빵을 일컫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커리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커리엔 역시 난이라며 열심히 찍어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탄두리 치킨 맛보기에 돌입! 탄두리 치킨은 치킨을 탄두에 구워낸 바비큐 요리인데요. 기름기가 거의 없어 느끼하지 않아 무척 좋았답니다. 게다가 치킨과 소스 모두 인도 정통 향신료가 더해져 이국적인 맛과 향이 물씬~~ :D

 

 

 

 

 

 

음식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던! 인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나마스테에서 즐긴 맛있는 한끼 식사!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던 엔실장의 기대를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는데요^^! 인도 정통 인도요리와 인도 커리를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 어떠신가요? 현재 모든 메뉴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방문하실 때 참고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