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핫썸머 페스티벌 실시..문화공연 이벤트도 풍성

 

2015-07-20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핫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문화공연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먼저 엔터식스 100%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구매금액의 100%를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 중 평일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웃찾사 라이브 콘서트 티켓 1 2매를 증정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평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연극 '강철왕' 관람권 1 2매를 증정한다. 24~26일에는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바캉스 시즌 맞이 피크닉 시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 해피트리 이벤트를 통해 연극 '홍도' 관람권 1 2매를 증정하며, 25~26일에는 캡슐게임 이벤트를 실시하여 가족 뮤지컬 '무적의 삼총사' 관람권 1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울산나얼 저격수'로 출연했던 권민제의 미니콘서트가 26일 오후 5시에 왕십리역점에서 진행된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진짜 엔터식스를 찾아라!' 응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시된 보기에서 진짜 엔터식스를 찾아 정답을 응모하면,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50만원권,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20일 엔터식스 페이스북에서는 게릴라 댓글 이벤트를 통해 연극 '옥탑방 고양이', '연애의목적' 티켓을 총 76명에게 증정한다.

 

점별 주요 영업행사는 다음과 같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밀레 브랜드 대전을 통해 밀레 전 품목을 최대 60%까지 세일한다. 또한 지오투 신규오픈을 기념하여 최대 60% 할인 행사가 열린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나이키/나이키키즈 최대 40% 할인과 함께, 모그어스 신규오픈을 맞아 젤리슈즈 1+1 이벤트와 여름샌들 최대 4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스케쳐스 등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인기스포츠 특가전이 열리며, 상봉점에서는 쉬즈미스, 리스트 여름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풋마트 여름운동화 균일가전이 열리며, 지하 2층 인도요리 전문점 나마스테에서 전 메뉴 1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