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5.07.15 14:21

 

바캉스 코디 제안, S/S 트렌드 패션 보헤미안룩을 주목하라!

(바캉스 패션, 바캉스룩, 휴가철 패션, 여름 휴가 패션, 리조트룩, 보헤미안 스타일, 프린지룩)

 

 

2015년에는 패션 전반에 걸쳐 복고가 하나의 트렌드로 떠올랐는데요. 특히 올 여름엔 70년대의 감성이 한껏 묻어나는 보헤미안룩의 인기가 무척 뜨겁습니다. 2015 S/S 트렌드로 손꼽히며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게다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보헤미안룩의 인기는 더욱 더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유로운 감성과 이국적인 매력이 물씬 묻어 나는 보헤미안룩, 올 여름 바캉스룩으로 어떠신가요?

 

 

 

뜨거운 태양, 푸르른 바다, 그리고 보헤미안룩

 

 

 

 

여름엔 비교적 화려한 패턴의 옷을 많이 선호하게 되는데요. 화려한 패턴하면 보헤미안룩을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죠?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보헤미안룩은 빈티지하면서도 화려한 컬러와 이국적인 에스닉 패턴이 특징인데요. 패턴의 종류나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맥시드레스는 여름철 대표 바캉스룩이자 보헤미안룩을 연출하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인데요. 여기에 챙이 넓은 라피아햇과 볼드한 액세서리, 선글라스를 더해주면, 여신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보헤미안룩의 대표 아이템으로 티어드 스커트도 있는데요. 티어드 스커트란 2단 이상의 층이 진 형태의 치마를 일컫습니다. 티어드 스커트에 루즈한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나 슬리브리스를 매치하면 Good~ 보헤미안 분위기를 조금 더 더하고 싶다면 티셔츠 위로 얇은 베스트를 입거나 또는 패턴 스카프를 목에 매 주세요~

 

 

 

여성스러운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보헤미안룩 스타일링

 

 

 

 

보헤미안룩이라고 하면 특유의 에스닉한 패턴을 많이 떠올리기 때문에, 보헤미안룩 코디를 다소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헤미안룩 코디라고 해서 꼭 화려한 패턴과 컬러만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레이스, 펀칭, 자수 등 여성스러우면서도 소녀 감성이 충만한 디테일의 옷들로도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올해에는 보헤미안 감성에 여성스러운 디테일이이 더해진 보헤미안룩이 큰 호응을 얻고있답니다.

 

 

 

 

 

루즈한 스타일의 아일렛 블라우스에 숏팬츠 or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또는 화이트 컬러의 아일렛 원피스를 활용하면 여리여리한 느낌의 보헤미안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플라워프린트의 원피스나 점프수트도 Good! 여기에 테슬 이어링과 테슬 장식이 달린 샌들을 매치해 보세요~

 

 

 

프린지로 보헤미안 감성 UP!

 

 

 

 

테슬, 프린지 디테일도 주목해 볼만 한데요. 술 장식을 뜻하는 프린지는 보헤미안룩에 있어 떼려야 뗄 수 없을 정도로 보헤미안룩을 대표하는 스타일 중 하나랍니다. 프린지 디테일의 상의에 루즈한 핏의 보이프렌드진을 입으면 개성 있으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의 보헤미안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또는 셔츠나 티셔츠에 프린지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해주면 되는데요. 여기에 플랫폼 샌들, 스터드 샌들, 스트랩 샌들 등을 더하면 바캉스룩은 물론 뮤직 페스티벌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프린지 디테일의 가방, 클러치 등으로 포인트를 줘도 OK!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88)N
Collection (755)
Life & Talk (269)
Now Event (248)
Now Enter6 (616)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