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여름 정기세일 19일까지 이어져..마지막까지 고객 잡기 총력

 

2015-07-13 뉴스와이어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은 가운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의 서프라이즈 여름 정기 세일이 오는 19일까지 계속된다.

 

먼저 왕십리역점에서는 나이키 브랜드 대전을 통해 의류, 신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최대 50% 할인전이 진행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포인포, 코코리따, 치크, 셀덴, 로엠걸즈, 애스크주니어, 톰키드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동의류 특가상품전이 열린다. KL, ab.f.z 최대 70% 특가전도 진행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지이크파렌하이트, 지오지아, 트루젠, 기라로쉬 등 남성의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로엠, 더아이잗 초특가전과 폴햄, TBJ, 앤듀, 베이직하우스와 함께하는 캐주얼 브랜드 특가전이 열린다.

 

상봉점에서는 지오다노 최대 50% 여름 세일과 쉬즈미스, 리스트 등 여성의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캠핑 전문 브랜드 스위스알파인클럽의 텐트, 타프, 체어 등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한다.

 

이외 점별 브랜드 세일 행사는 엔터식스 홈페이지 내 e-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세일 마지막 주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13일부터 16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서프라이즈 회원에 한해 영화 '쓰리썸머나잇' 예매권을 1 2매 증정하며,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이용권 2매를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가 19일까지 진행된다.

 

세일 마지막 주말인 17~19일에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1인 최대 3매까지 지급 가능하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얼음 속에 들어 있는 엔터식스 로고를 구출하는 이벤트로 18일 진행될 예정이며 우승자에겐 엔터식스 비치용품 세트가 증정된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13~19일까지 '엔터식스 낱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와 관련된 3가지 낱말을 찾아 정답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엔터식스 10만원 상품교환권, CGV 영화예매권 1 2, 던킨도너츠 먼치킨팩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OK캐쉬백 제휴를 기념하여 엔터식스에서 사용 가능한 OK캐쉬백 1만 포인트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지난 8일부터 진행중이다. 이벤트 포인트는 OK캐쉬백 APP을 통해 적립(선착순 1만 명) 받을 수 있으며, 7 26일까지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엔터식스 전 점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