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여름 정기 세일 실시..럭키박스 이벤트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2015-06-19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19일부터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7 12일까지 진행되며 점별로 다양한 브랜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 정기 세일을 맞아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럭키박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엔터식스 럭키박스는 지난 3월 뜨거운 인기와 함께 완판을 기록했던 엔터식스 럭키백의 또 다른 버전으로, 5만원으로 최소 5 5천원에서부터 최대 10만원까지의 쇼핑지원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인 구매수량에는 제한이 없으며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점별 주요 브랜드 행사는 다음과 같다.

 

먼저 왕십리역점에서는 에스콰이어 초특가전을 통해 여성화, 남성화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스케쳐스 전품목 최대 60% 세일 등을 진행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과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구스앤홈 썸머 페스티벌이 열린다. 베개커버, 다운베개, 캠핑용 다운무릎담요 등을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최대 50% 스포츠 특가상품전이 열리며, 상봉점에서는 아디다스 최대 70% 특가할인전과 함께 지오지아, 리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 남·여성복 초특가전이 실시된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엔터식스 홈페이지 내 e-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프라이즈 회원을 위한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 중 19~21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엔터식스 피크닉 시트를 증정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딜리아니 회고전인 '모딜리아니, 몽파르나스의 전설' 초대권을 1 2매 중복 증정한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도 오프라인 고객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7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도심형 캠핑체험장 '정글바베큐'와 함께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로, 100만원 상당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과 9만원 상당의 정글바베큐 4인 정글세트,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만 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요즘 메르스로 인해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메르스가 하루 빨리 진정 국면으로 들어서길 바라며 또한 고객 여러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