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올 여름 즐길만한 뮤직페스티벌은? 뮤직페스티벌 일정 및 스타일 TIP! (락페스티벌 일정, 락페스티벌 패션, 락페스티벌 코디)

 

올 여름 즐길만한 뮤직페스티벌은? 뮤직페스티벌 일정 및 스타일 TIP!

(락페스티벌 일정, 락페스티벌 패션, 락페스티벌 코디)

 

 

예전엔 여름 즐길거리라고 하면 바다나 시원한 계곡물이 제일 먼저 떠올랐었는데, 요즘은 여기에 하나 더 추가된 것이 있으니 바로 뮤직페스티벌입니다. 매년 여름이 되면 다양한 장르의 뮤직페스티벌이 사람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게 되는데요. 강한 에너지가 넘치는 뮤직페스티벌 현장에서 사람들과 어울려 음악을 즐기고 놀다 보면, 한 여름의 더위도 싹 잊게 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D 그래서 오늘은 뮤직페스티벌 일정과 함께 뮤직페스티벌 대비 스타일 TIP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즐겨요! 2015 뮤직페스티벌 살펴보기

 

 

 

 

다양한 뮤직페스티벌 중 대표적인 축제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입니다. 먼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세계 최고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축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직 페스티벌인데요. 세계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음악을 눈 앞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매 공연 때마다 그 인기가 실로 대단하답니다. 한국에서는 올해로 4번째 열리는 축제이기도 한데요. 스크릴렉스, 니키 로메로, 데이비드 게타, 하드웰, 나이프파티, 스눕독 등의 빵빵한 라인업은 물론, 2NE1의 씨엘, 국카스텐, G.Park(박명수) 등 국내 아티스트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름하면 락페스티벌도 빼놓을 수 없죠! 2년 만에 돌아온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은 최근 5차 라인업까지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최초 내한하는 푸파이터스와 모터헤드, 루디멘탈을 비롯하여 영국 밴드 오아시스의 전 멤버 노엘 갤러거, 데드마우스, 케미컬 브라더스, 이디오테잎, 장기하와 얼굴들, 정준영밴드, 데이브레이크 등 국내외 뮤직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도 주목해 볼만 한데요. 세계적인 록밴드 스콜피온스와 서태지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이 외에 프로디지, 마마스건, 김창완밴드, 13Steps, 10cm, 제이레빗, 리플렉스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락 페스티벌을 빛낼 예정입니다.

 

 

 

 

 

 공연명

 일정

 장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2015 6 12 ~ 13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2015 7 24 ~ 26

 경기도 안산시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내

페스티벌파크

 2015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15 8 7 ~ 8 9

 인천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

 

 

 

 

뮤직페스티벌, 어떻게 입고갈까?

 

 

 

 

뮤직페스티벌은 음악을 들으며 놀고 즐기는 자리인 만큼 차린듯한 불편한 복장보다는 활동하기 좋은 편한 복장을 입고 가는 것이 좋은데요. 락페스티벌이라고 해서 꼭 튀게 입어야 하는 것은 아니에요~ 시원한 재질의 티셔츠나 크롭티, 슬리브리스에 핫팬츠를 곁들이기만 해도 Good!! 또는 디스트로이드진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해 보세요~ 만약 코디가 조금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락페스티벌 분위기에 맞춰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의 상의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여기에 컬러풀하면서 볼드한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OK~

 

 

 

 

 

보헤미안 스타일의 패션도 뮤직페스티벌에 무척 잘 어울린답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보헤미안 스타일의 원피스나 점프수트도 추천! 신발의 경우 구두보다는 편하게 뛰어 놀기 좋은 스니커즈나 스트랩 샌들이 더 좋은데요. 만약 페스티벌 당일 비가 올 예정이라면 레인부츠를 신는 편이 더 좋습니다.

 

 

 

 

 

뮤직페스티벌을 가게 되면 대부분의 시간을 야외에서 보내게 되는 만큼 햇빛을 가려줄 모자와 선글라스는 필수에요! 특히 플로피햇 또는 스냅백과 올 해에도 무서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미러 선글라스를 추천! 마지막으로 가방은 두 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백팩 또는 크로스백을 선택하세요~

 

 

 

뮤직페스티벌, 뷰티 체크 포인트!

 

 

 

 

뮤직페스티벌 참여 시 자외선 차단은 필수인데요. 자외선차단제를 얼굴과 팔, 다리에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은 물론, 자외선차단제를 챙겨 현장에서 틈틈이 계속 발라주도록 합니다. 이는 땀으로 인해 자외선차단제가 금방 지워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크림 타입도 좋지만 매번 덧바르는 것이 조금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선스프레이를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화장이 지워지면 다시 수정할 수 있게끔 쿠션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챙겨 가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만큼 메이크업 시에는 되도록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