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즐거운 여름 맞이 '뉴 썸머 페스티벌' 실시

 

2015-05-22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2일부터 뉴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6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쇼핑 혜택이 가득하다. 먼저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주말 이벤트가 진행된다. 22~25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며, 29~31일에는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지난 5 1일부터 시행된 OK캐쉬백 서비스 제휴를 기념하여 포인트 사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OK캐쉬백 포인트를 5,000점 이상 사용 시 엔터식스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한다. 또한 사용금액의 10% 재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OK캐쉬백 제휴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진행되며, 일부 지점 및 임대매장을 제외한 전점에서 실시된다.

 

아울러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삼성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름 맞이 다채로운 체험 및 놀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23~25일 연휴 동안 모든 아동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부채 만들기' 이벤트가 열리며,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주사위 게임을 통해 사은품 증정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 자석낚시놀이 만들기, 축구빙고게임, 사격게임 등도 준비되어 있다.

 

31일에는 왕십리역점 가든에비뉴에서 엔터식스 모델인 AOA 설현의 화보 촬영 의상 경매 이벤트가 열린다. 의상 5, 구두 1켤레, 가방 1, 설현 텀블러 등 엔터식스 S/S 지면광고 촬영 당시 설현이 직접 착용했던 물건들이 경매에 오를 예정이며, 경매 수익금은 전액 모두 불우이웃을 돕는 데 쓰인다.

 

점별 영업 행사는 다음과 같다.

 

왕십리역점에서는 25일까지 타미힐피거데님 전 품목을 30% 세일한다. 또한 지오다노, 폴햄, 아디다스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행사가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게스진, 버커루진, 베이직하우스, 지오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 특가상품 모음전과 ab.f.z., 지스바이, 보니알렉스 등과 함께하는 여성의류 특가전이 열린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아디다스, 버커루 등 최대 50% 브랜드 특별기획전이 진행되며, 상봉점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대전과 여성의류 초특가전이 28일까지 진행된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여성의류 '마요'와 여성화 '레이나' 특가전이 있으며, 22일 신규 오픈하는 유명 팝콘 전문점 '파퍼스 케틀콘'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31일까지 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한편 엔터식스 페이스북에서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힘을 내~! 육대리 파~'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좋아요 및 이벤트 공유 후 댓글로 팀 또는 동료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의 회사로 피자 3판과 콜라 세트를 배달해 주며,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2개씩 증정한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