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업계 최초 OK캐쉬백과 제휴..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5-05-21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지난 5 1일부터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는 대형 복합쇼핑몰 업계 최초이며 이를 통해 엔터식스 내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사용 금액의 2%는 재적립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365일 횟수 제한 없이 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멤버십 카드에 OK캐쉬백 기능을 탑재한 제휴카드를 출시하여, 고객들이 6% 할인 혜택 및 엔터식스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OK캐쉬백 사용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아울러 오는 22일에는 SK플래닛 시럽을 통해 OK캐쉬백 기능을 추가한 엔터식스 모바일 멤버십을 오픈할 예정이며, OK캐쉬백 제휴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OK캐쉬백 포인트를 5천점 이상 사용하여 3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에 사용 금액의 2%를 재적립해 주던 것을 10%로 확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전점에서 선착순 증정으로 진행되며 일부 지점 및 임대매장은 제외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엔터식스에서 국내 최대 포인트 서비스인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제휴를 맺음으로써 고객들의 쇼핑 혜택을 늘리고자 하였다.", "SK플래닛 시럽을 통한 모바일 멤버십 강화, O2O 서비스인 비콘 제휴에 이어 OK캐쉬백 제휴까지, 앞으로도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