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문화공연장 오픈! 볼만한 공연 & 뮤지컬 추천! (픽처플레이 구름빵, 웃찾사 라이브 콘서트, 위대한 슈퍼스타, 러브초콜릿)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문화공연장 오픈! 볼만한 공연 & 뮤지컬 추천!

(픽처플레이 구름빵, 웃찾사 라이브 콘서트, 위대한 슈퍼스타, 러브초콜릿)

 

 

여러분~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오늘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문화공연장 오픈 소식을 전해 드릴까 하는데요. 앞으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2층에 위치한 문화공연장에서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공연 관람과 쇼핑, 외식을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게 된 셈인데요. 현재 어떤 공연들이 진행 중인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알려 드릴게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다양한 문화공연 즐기기!

 

 

 

 

 

(1) 아이와 함께 보기 좋은 픽처플레이 구름빵

 

베스트셀러 동화인 구름빵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공연 픽처플레이 구름빵입니다. ‘픽처플레이 구름빵은 원작의 빛그림을 그림자와 인형을 통해 무대로 옮겨 낸 작품인데요. 아기자기하면서도 볼거리가 풍성하여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볼만한 공연을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공연중인 픽처플레이 구름빵을 추천 드려요~;)

 

 

 

 - 공연일정 : 2015 4 15 ~ 6 28

 - 장소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홀 1

 

 

 

 

 

 

 

 

(2) 유쾌한 라이브 개그 Show! ‘웃찾사 Live 콘서트

 

텔레비전 화면을 통해서가 아닌 바로 눈 앞에서 생생한 개그를 즐겨 보세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있는 웃찾사 전용관에서는 개그맨들의 즐거운 개그 라이브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웃찾사 개그맨들의 유쾌한 무대를 통해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 보세요!

 

 

 

 - 공연일정 : 2014 12 19 ~ OPEN RUN

 - 장소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웃찾사 전용관

 

 

 

 

 

 

 

(3) 재미와 감동이 있는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

 

한동안 오디션 열풍에 빠져있던 대한민국! ‘위대한 슈퍼스타는 바로 그 오디션을 배경으로 한 작품인데요.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한 이들이 펼치는 화려한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함으로써, 즐거움과 감동을 동시에 전달해 준답니다. 전회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도 가지고 있는 작품이니, 볼만한 뮤지컬 공연을 찾고 계셨다면 한번 눈 여겨 보세요^^!

 

 

 

 - 공연일정 : 2015 4 10 ~ 10 31

 - 장소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홀 2

 

 

 

 

 

 

 

(4) 연인과 함께 보기 좋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러브초콜릿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을 보고 싶다면 러브초콜릿은 어떠세요? ‘러브초콜릿은 헤어졌던 연인이 지방 라디오 방송국에서 DJ PD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K-POP을 작품 곳곳에 녹여 낸 쥬크박스 뮤지컬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접수된 관객 사연을 무대에 올림으로써,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준답니다.

 

 

 

 - 공연일정 : 2015 5 16 ~ OPEN RUN

 - 장소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홀 1

 

 

 

 

 

문화공연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현재 문화공연장 오픈 기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5 21일까지 엔터식스의 모든 구매고객문화공연할인 쿠폰을 증정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수증 하단쿠폰을 참조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