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오는 21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다양한 선물 상품전 열려

 

2015-05-1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중인 '러브 & 땡스 페스티벌'을 오는 21일까지 연이어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5월 구매 혜택 이벤트와 함께 다가오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맞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1일부터 서프라이즈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평일, 주말 25만 원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영화 '은밀한 유혹' '무뢰한' 예매권 1 2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고객에게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 문화공연장에서 사용 가능한 문화공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5일부터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이벤트가 동시에 시작된다.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디퓨저를 증정하며, 올해 성년을 맞은 96년생 고객에게는 6만 원 이상 구매 시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이 외에 매장 내 해피트리 응모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쿠거' 관람권 1 2매를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엔터식스 페이스북에서는 붕어빵 가족사진 콘테스트가 진행중이다.

 

점별 주요 행사는 다음과 같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노스페이스 전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브랜드 대전이 열린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아디다스, 리복, 스케쳐스 등 스포츠 브랜드를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왕십리역점 단독으로 밀레 전 품목 최대 60% 초특가전도 진행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K2, 아이더, 블랙야크, 노스페이스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아웃도어 초특가 상품전과 무냐무냐, 코타키나, 코코리타, 포인포 등이 참여한 유아동의류 특가전이 열린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리스트, JJ지고트, 숲 등 여성 캐주얼 인기 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또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TBJ, 베이직하우스, 폴햄 등 캐주얼 여름상품 세일 행사도 진행된다.

 

상봉점에서는 진/캐주얼 기획전이 열린다. 앤듀, 팀스폴햄, FRJ, 게스진, 지오다노, TBJ, 클라이드, 폴햄 등 캐주얼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의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구찌, 겐죠, 듀퐁,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명품 선글라스와 국내하우스 선글라스를 특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보테가베르데,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더샘, 음므아므아 등 코스메틱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을 맞아 다양한 선물 상품전을 준비했다", "평소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5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지난 5 1일부터 OK캐쉬백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로 구매금액의 100%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사용한 포인트의 2%를 재적립해주는 혜택까지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