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왕십리맛집/데이트맛집] 직접 구워먹는 한우 함박스테이크! 후쿠오카 함바그 한양대 엔터식스점 방문기(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후쿠오카 함바그 가격, 이색 함박스테이크 맛집)

 

[왕십리맛집/데이트맛집] 직접 구워먹는 한우 함박스테이크! 후쿠오카 함바그 한양대 엔터식스점 방문기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후쿠오카 함바그 가격, 이색 함박스테이크 맛집)

 

 

요즘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신규 F&B 매장들이 연이어 오픈하며, 엔실장의 위장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후쿠오카 함바그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오픈했습니다! (빰빠라밤!) 후쿠오카 함바그는 직접 구워먹는 함박스테이크 음식점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고기를 좋아하는 엔실장이 이를 놓칠 리가 없겠죠^^! 룰루랄라~ 콧노래를 부르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으로 출동했습니다:D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에 위치한 후쿠오카 함바그에 도착했습니다. SBS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를 지나 웃찾사 공연장으로 가는 길에 있어요~ 후쿠오카 함바그는 한우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인데요. 가게 입구에도 써 있듯이 100% 리얼 한우라고 합니다^^!!

 

 

 

 

 

 

매장에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메뉴와 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자세한 메뉴 설명은 뒤에서 자세하게 해 드릴게요^^

 

 

 

 

 

 

~ 가게에 손님이 정말 많죠? 후쿠오카 함바그 한양대 엔터식스점은 지난 2일 오픈했는데요. 매장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벽에 걸려있는 그림들도 너무 귀여웠는데요. 후쿠오카 함바그 안내 사항을 간단하고 귀여운 그림들로 설명하고 있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를 굽는 방식을 썸의 법칙으로 설명한 것도 무척 센스있었던^^!

 

 

 

 

 

매장 구경은 이쯤에서 마치고 이제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함바그는 함바그 오리지널, 갈릭 함바그, 쉬림프 함바그, 에그 함바그, 에그갈릭 함바그,에그치즈 함바그, 에그치즈갈릭 함바그로 구성되어 있어요~ 참고로 함바그 가격은 중량에 따라 다른데요. 국내산 한우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답니다:) 함바그 외에 한우 비빔밥, 샐러드 파스타 등과 같은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참고로 런치세트도 있구요. 평일 오픈~1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런치세트로 주문한 에그치즈갈릭 함바그에요~ 비주얼부터 감탄이 나오게 만들었던+_+ , 기본 반찬은 피클, 깍두기, 미소된장국,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도 함께 나옵니다.

 

 

 

 

 

 

비주얼이나 먹는 방식이 일반적으로 익히 알고 있던 함박스테이크와는 많이 다르죠? 후쿠오카 함바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기를 즉석에서 구워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음식을 주문하면 위와 같이 둥그런 모양의 생고기가 나온답니다. 그럼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조금 떼어낸 다음 옆에 있는 뜨거운 스톤 위에 올려서 익혀 먹는 방식이에요~ 즉 취향에 따라 내가 원하는 굽기의 고기를 따끈따끈하게 바로 즐길 수 있다는 것!

 

 

 

 

 

 

구운 고기는 바로 먹어도 좋고, 밥에 올려 같이 먹어도 담백한 게 너무 맛있어요~~ 맥주 한 잔까지 곁들였더니 정말 딱~ 좋더라구요^^* , 참고로 스톤이 식었을 경우에는 직원에게 얘기하면 뜨거운 걸로 교체해 줍니다!

 

 

 

 

 

 

기대했던 만큼이나 너무 맛있었던 후쿠오카 함바그에요~ 먹고 왔는데도 사진을 보니까 또 식욕이 샘솟는데요^^; 오픈 기념으로 5 31일까지 평일 함바그 주문 시 무료로 사이즈 UP을 해준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그리고 런치 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데이트 맛집을 찾고 있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 드려요~~: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