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부모님 선물 추천, 어버이날 카네이션)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부모님 선물 추천, 어버이날 카네이션)

 

 

5 8일 어버이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번 어버이날엔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지 많은 고민이 되실 텐데요. 최근 어버이날 선물과 관련하여 시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 1위는 현금이라고 하죠? 현금이 여러모로 유용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금보다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무언가를 선물로 주고자 하는 분들도 분명 계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엔실장이 추천하는 어버이날 선물 리스트!

 

 

 

부모님 선물 인기 품목은 역시 아웃도어!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요즘은 굳이 야외 활동을 즐기지 않아도 일상에서도 아웃도어 제품을 많이들 찾고 계시죠? 특히 부모님 세대의 아웃도어 사랑은 여전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어버이날에도 아웃도어 제품의 인기는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K2 Cool 360 반팔 라운드티)

 

▶ 매장 안내 >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상봉점

 

 

 

 

(아이더 아이스티 / 케이네온2)

 

▶ 매장 안내 >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동탄메타폴리스점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온 만큼 아웃도어 의류를 고를 때에는 되도록 냉감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냉감 효과가 있는 제품의 경우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고 열을 흡수하여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운 여름을 대비한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인데요. K2‘Cool 360 티셔츠’, 아이더(EIDER)의 아이스티(ICE-T) 등 아웃도어 브랜드 별로 냉감 효과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으니, 부모님의 취향과 디자인을 고려하여 선택해 보세요~

 

 

 

 

부모님의 멋진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패션 아이템

 

 

 

 

(킨록2 넥타이)

 

▶ 매장 안내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타미힐피거 에스닉 스타일 스카프)

 

▶ 매장 안내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의류 선물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부모님의 스타일을 빛내 줄 여러 패션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잇 아이템은 바로 넥타이와 스카프! 가격대가 많이 부담스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쉽게 스타일을 UP! 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실용성이 높다는 점도 추천 포인트!!

 

 

 

 

어버이날 인기 선물 품목, 화장품!

 

어버이날 어머니를 위한 선물 중 인기가 많은 품목으로 화장품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엔터식스에서 판매중인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 중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네이처 리퍼블릭)

 

▶ 매장 안내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가장 먼저 추천해 드리는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인데요. 배우 황신혜가 자신의 SNS를 통해 추천하면서 일명 황신혜 크림으로도 불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순도 95% 골드와 6년근 홍삼 추출물, 지리산 로얄젤리, 황금누에 등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기도 한데요.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이며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적합합니다.

 

 

 

 

(토니모리)

 

▶ 매장 안내 >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다음으로 추천해 드릴 제품은 토니모리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라인인데요. 황금 녹차를 먹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손상 케어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항산화 효능도 있는데요.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어머니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맞춤 구성하여 선물해 보세요~

 

 

 

 

 

아참, 카네이션은 준비하셨나요? 어버이날하면 카네이션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때마침 엔터식스에서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가 5 7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이벤트 내용 참고 하시어 쇼핑 후 예쁜 카네이션 받아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