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자 봄 코디] 엔터식스 미쏘(MIXXO)에서 살펴본 봄 데일리룩/봄 데이트룩 스타일링 (2015 봄 패션 트렌드, 미쏘 매장,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미쏘)

 

[여자 봄 코디] 엔터식스 미쏘(MIXXO)에서 살펴본 봄 데일리룩/봄 데이트룩 스타일링

(2015 봄 패션 트렌드, 미쏘 매장,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미쏘)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완연한 봄이라는 표현이 정말 잘 어울릴 정도로, 낮에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런 날엔 화사한 봄 옷을 입고 어디든지 놀러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여러분들도 공감하시죠^^? 하지만 막상 나들이나 데이트를 나설 때 옷을 어떻게 코디해서 입으면 좋을지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인데요. 마침 지난 주 엔실장이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 있는 미쏘(MIXXO) 매장을 방문하여,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을 살펴보고 왔답니다. 지금부터 엔실장의 시선을 사로잡은 미쏘 제품과 봄 코디 스타일링소개해 드릴게요~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미쏘(MIXXO) 매장입니다. 미쏘는 여성 SPA 패션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옷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엔실장이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을 방문할 때마다 빼놓지 않고 들르는 매장이기도 합니다:D

 

 

 

 

 

미쏘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엔실장의 시선을 가장 먼저 사로잡은 것은 역시 데님! 데님이 2015년 트렌드 패션이라는 것은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여기에 복고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최근 청청패션이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마침 미쏘에서도 청청패션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흰 색 티셔츠에 데님 블라우스를 상의로 곁들이고, 하의는 디스트로이드진과 데님반바지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더불어 여기에 최근 핫한 항공점퍼(블루종) 스타일의 재킷을 더했는데요. 평소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엔실장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슬립온!

 

 

 

 

 

최근 엔실장이 탐내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 보이프렌드핏의 연청 디스트로이드진입니다. 올 해엔 딱 달라붙는 스키니보다 와이드한 핏의 팬츠가 더 유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루 컬러의 플레어 스커트! 봄과 여름에 꼭 한번 시도해 보고 싶은 조합인데요. S/S 시즌하면 화이트 컬러의 옷도 빼놓을 수 없죠? 다양한 컬러의 옷들과 두루두루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화사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여성분들이라면 화이트 컬러의 옷을 몇 벌은 기본으로 가지고 계실 거에요~ 그런데 요즘 엔실장이 하나 더 꽂힌 것이 있으니 바로 펀칭 스커트인데요. 마침 미쏘에도 예쁜 펀칭 스커트가 있더라구요!

 

 

 

 

 

이런 코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T.T? 여성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느낌이 데이트룩으로 Good!!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패턴 원피스~ 화이트 재킷을 함께 코디하니 데이트룩은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어 보입니다:D

 

 

 

 

 

 

봄하면 플라워 패턴도 빼놓을 수 없죠~ 매해 봄마다 유행하는 패턴인 만큼 미쏘에서도 다양한 플라워 패턴의 옷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플라워 패턴은 화려한 느낌이 강하다 보니 평소엔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데, 봄만 되면 자석에 이끌리듯이 플라워 패턴의 옷을 자꾸만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위의 사진처럼 밝고 화사한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도 참 예쁘더라구요!

 

 

 

 

 

카무플라주 패턴 셔츠에도 플라워 패턴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카무플라주 패턴이라고 하면 대게 보이쉬한 패션을 많이 떠올리는데요. 화이트 원피스와 같이 여성스러운 옷과 함께 매치해도 무척 잘 어울린답니다.

 

 

 

 

 

 

 

봄 패션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하나 더 있으니 바로 레이스!!! 로맨틱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이스 소재의 옷은, S/S 시즌마다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 받는 아이템인데요. 특히 레이스 원피스는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어 남자친구의 보호본능을 일으킬 수 있기에! 꽃놀이 데이트룩으로 강력 추천:D

 

 

 

 

 

위의 옷들은 미쏘가 이탈리아의 밀라노 스튜디오와 함께 출시한 콜라보 상품이에요~ 다채로우면서도 화려한 컬러 & 패턴이 돋보이죠?

 

 

 

 

 

 

역동적인 포즈의 마네킹이 입고 있는 블랙 원피스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는데요. 미쏘의 모델이 태티서라는 건 알고 계시죠? 그 중 서현이 입은 원피스랍니다. 컬러는 블랙, 카키, 네이비,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기에 화이트 가디건을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데일리룩으로 손색 없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미쏘 매장을 둘러보며 봄 코디 스타일링에 대해 짧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미쏘 매장을 방문 하시면 더 많은 제품과 코디 스타일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미쏘(MIXXO) 매장 위치 확인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