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오늘은 지구의 날! 환경사랑에 동참해요~ (구글&커피빈 지구의 날 이벤트, 엔터식스 에코백)

 

오늘은 지구의 날! 환경사랑에 동참해요~ (구글&커피빈 지구의 날 이벤트, 엔터식스 에코백)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여러분 혹시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여러 포털사이트에서 이날을 기념하여 로고를 바꿔놓았기 때문에, 굳이 정답을 이야기 하지 않아도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바로 지구의 날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지구의 날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지구의 날을 맞아 여기저기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소식을 전해 드리도록 할게요~

 

 

 

지구의 날, 지구 환경을 지킵시다!

 

 

 

 

매년 4 22일은 지구의 날로 이 날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지구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날입니다. ‘지구의 날의 유래는 197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요.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해상에서 발생된 기름 유출 사고 이후, 1970 4 22일 당시 미국의 상원의원이던 게이로드 넬슨은 환경문제에 대한 전 세계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지구의 날을 제정할 것을 선언했습니다. 이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인간환경선언이 채택되면서 전 세계적인 공식 기념일로 자리하게 되었는데요. 지구의 날이 되면 전 세계 환경 운동가들이 다양한 환경보호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구의 날 이벤트 & 행사 알아보기

 

 

 

 

글로벌 포털사이트 구글은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가 빙글빙글 도는 센스 있는 메인 로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구글은 지구의 날을 맞아 깜짝 퀴즈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메인화면 검색창 아래에 있는 지구의 날: 나는 어떤 동물일까요?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클릭하면 위의 사진과 같은 귀여운 그림의 퀴즈들이 제공된답니다. ‘금요일 밤엔 보통 무엇을 하시나요?’, ‘친한 친구가 파티에 나와 같은 옷을 입고 왔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어요?’ 5가지 질문이 주어지며, 답변을 클릭하고 나면 나와 맞는 동물을 알려 줍니다. 엔실장은 천산갑이라는 동물이 나왔는데요, 어떤 동물인지 나중에 찾아봐야겠어요:D

 

 

 

 

(이미지 출처 : 커피빈 페이스북)

 

 

지구의 날을 맞아 커피전문점 커피빈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주목해 볼만 한데요. 4 22일 오늘 하루 동안 음료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빈 에코컵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일회용 컵 사용도 줄이고 환경도 지킬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인데요. 커피빈 방문 시 참고 하세요~

 

 

[엔터식스 내 커피빈 매장 찾기]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엔터식스 에코백으로 친환경 Life~

 

 

 

 

 

친환경 아이템이라고 하면 에코백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때마침 엔터식스에서 이번 주말 구매 고객님들께 엔터식스 에코백을 증정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말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하며 4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인데요. 엔터식스에서 즐거운 쇼핑도 즐기고, 친환경 에코백도 받아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