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왕십리맛집/한양대맛집] 정통 인도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 오픈! (왕십리 인도요리 전문점)

 

[왕십리맛집/한양대맛집] 정통 인도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 오픈!

(왕십리 인도요리 전문점)

 

 

지난 18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나마스테가 오픈했습니다! 나마스테는 정통 인도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인도요리 전문점인데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깊은 맛으로 인도요리를 좋아하는 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오랜 준비기간 끝에 드디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도 나마스테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엔실장이 지금부터 매장 방문 후기 전달해 드릴게요!

 

 

 

 

 

 

나마스테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있습니다:D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건너편, 델리카슈 매장 옆에 위치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랍니다. 인도요리 전문점답게 외관부터 매장 인테리어가 심상치 않죠?

 

 

 

 

 

매장 오픈 기념으로 4 30일까지 전체 결제금액 15% 할인도 진행중이에요~ 이번 할인 이벤트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 매장에서만 진행되고 있으니 나마스테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매장 내부로 들어오니 이국적인 매장 인테리어가 더욱 더 눈에 들어옵니다. 이국적이면서도 고급스럽다라는 표현이 딱 맞는 것 같은데요. 덕분에 매장 이곳 저곳을 구경하는 재미가 꽤 쏠쏠했답니다. 테이블은 매장 안과 밖에 모두 마련되어 있는데요. 테이블 간격이 널찍해서 무척 좋았어요~ 또 어린이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셔도 OK!

 

 

 

 

 

, 음식점에 왔으니 음식을 주문해 봐야겠죠? 나마스테는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요리사들이 현지에서 직접 수입한 재료를 바탕으로 음식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정통 인도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재현해낸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크게 에피타이저, 커리, 탄두리, 난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런치 메뉴와 디너 코스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한지라 런치 B코스를 주문했는데요. 참고로 런치 A, B코스는 평일에만 운영되구요. 오후 4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매장 곳곳을 담아 보았는데요. 벽이며 그림이며, 장식품이며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썼다라는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또 다소 어둡게 조성된 매장 분위기도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 등장! 그린샐러드, 커리, 탄두리 치킨, 난 등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는데요. 지금 사진을 보고 있으니 배가 고파오네요……^^; 탄두리 치킨은 그냥 먹어도 맛있긴 했지만 소스와의 궁합이 참 좋더라구요~ 커리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난을 찢어 커리에 찍어먹으면 정말 짱짱!

 

 

 

 

 

인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장 인테리어와 요리로 그 어느 때보다도 즐거운 점심식사 시간을 보냈는데요. 음식, 서비스, 인테리어 모두 만족스러웠기에 다음 번에 또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평소 인도요리를 좋아하거나 또는 왕십리, 한양대 근처의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를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