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화장품 세일 정보] 봄맞이 올리브영 세일, 엔실장이 선정한 올리브영 추천제품!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화장품 세일 정보] 봄맞이 올리브영 세일, 엔실장이 선정한 올리브영 추천제품!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엔실장은 화장품 세일 소식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편인데요. 때마침 올리브영에서 봄맞이 세을 시작했더라구요! 이 기회를 엔실장이 당연히 놓칠 리 없겠죠? 그래서 4일 퇴근 후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내에 위치한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했는데요. 세일 정보와 함께 엔실장이 추천하는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올리브영 앞에 도착하자마자 세일을 알리는 현수막이 눈에 들어옵니다. ‘봄봄 페스티벌이라 이름 붙은 이번 올리브영 세일은 3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데요. 무려 9,000여 가지의 품목을 세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매장에 방문하기 전 세일이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를 미리 확인해 보세요~ 살펴보니 평소 엔실장이 즐겨 쓰는 제품들의 브랜드들도 많이 보이는데요. 이런걸 보면 자꾸 하나라도 더 사고 싶어져 큰일이에요~^^;

 

 

 

 

 

 

 

 

색조는 물론 헤어제품, 향수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세일가로 판매 중입니다~ , 그럼 지금부터 엔실장이 선정한 추천제품들을 한번 만나볼까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제품은?

 

 

 

 

 

(1)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엔실장이 제일 먼저 추천할 제품은 유명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의 바디스프레이입니다.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퍼퓸의 농도가 높아 잔향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어, 이미 미국과 일본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한데요. 그레이프프룻, 라즈베리, 핑크바닐라키스, 퓨어솝, 로맨스앤드림스, 프레시화이트머스트 등 다양한 향이 구성되어 있어, 각각 시향 후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엔실장은 이 중 달달한 라즈베리 향을 구입했답니다:D 잔향이 오래 남아 엔실장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2) 키스미 & 메이블린 마스카라

 

다음으로 마스카라 제품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마스카라는 바로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롱앤컬/볼륨앤컬)와 메이블린 매그넘 2.0 마스카라입니다. 두 제품 모두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많이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특히 지속력과 번짐 부분에 있어 많은 호평을 받는 제품들이 아닌가 싶어요.

 

 

 

 

 

특히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는 번짐이 거의 없는 마스카라로도 유명한데요. 대신 지울 땐 전용 리무버를 이용하여 지워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번짐 없는 마스카라를 찾으신다면 추천! 메이블린 매그넘 2.0 마스카라는 가격대비 효과 면에서 많은 만족감을 얻었던 마스카라였는데요. 컬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점에서 엔실장에게 합격점을 받은 제품이랍니다.

 

 

 

 

 

(3)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크림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릴 제품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비쉬의 제품인데요. 바로 아쿠알리알 떼르말 스파 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전세계 뷰티 에디터들이 참여한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드 2015’에서 최고의 수분크림 1위로 선정된 제품이기도 한데요. ‘수분 회오리 시스템이라는 비쉬 자체 기술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이기 때문에 민감하거나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엔실장이 추천해 드린 제품들 중 한번 써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엔실장 개인의 기준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추천해 드린 제품이긴 하지만, 그래도 화장품은 개개인의 차이가 큰 품목인 만큼 구입 전 테스트는 필수! 라는 점 잊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올리브영 쇼핑도 엔터식스와 함께!

 

 

 

 

<엔터식스 내 올리브영 매장>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매장위치)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매장위치)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매장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