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신학기 기프트 페스티벌' 개최

 

2015-02-23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3일부터 '신학기 기프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기획된 이번 행사는 3 5일까지 실시되며, 3 1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신학기 맞이 학교별 배틀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는 엔터식스 전 지점 내 행사장에서 투표를 통해 진행되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학교에 <밀레, 모더니즘의 탄생> 전시회 티켓 100매를 증정한다. 또한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중 2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 <살인의뢰>, <순수의 시대> 1 2매 영화 예매권이 지급된다.

 

 

 

 

이 외에 6으로 시작되는 4자리 비밀번호를 맞추면 브랜드 신상 운동화를 증정하는 시크릿 넘버 이벤트, 신발끈 빨리 묶기 대회, 새내기 여대생들을 위한 메이크업쇼 등이 진행된다.

 

신학기 학생들을 위한 점별 브랜드 행사 소식도 있다.

 

먼저 왕십리역점에서는 나이키 전품목 40~70% 할인전이 열린다. 또한 더히, 디얼스의 가방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신학기 가방 초특가전이 진행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신학기 영패션 특가전을 통해 HUM, 69슬램, 후아유 등 캐주얼 브랜드 의류를 할인 판매하며, 아디다스 5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디스커버리, 오프로드, 트렉스타, 몽벨 등이 참여한 아웃도어 봄상품 입고전과, 아디다스, 리복, 풋마트, 햇츠온 등과 함께하는 스포츠 봄맞이 신학기 대전이 실시된다.

 

한편 엔터식스 페이스북(facebook.com/enter6)에서는 스타터들을 위한 댓글 응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페이스북 댓글로 입학, 새학기, 취업, 창업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친구들을 소환하여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0만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