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 실시

 

2015-01-30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1 30일부터 2 12일까지 14일간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다가올 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쇼핑 혜택은 물론, 즐거운 문화 축제까지 구성되어 있어 엔터식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쇼핑 즐거움을 한껏 더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주말 방문 고객들을 위한 혜택에 주목해 볼만 하다. 먼저 서프라이즈 oh! 카드를 이용하여 10/30/5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애나멜 메모수첩과 다이어리(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한정)가 지급된다.

 

 

 

 

 

 

마치 과거 중세시대로 돌아간 듯한 화려한 가면축제도 열린다. 베네치아 가면축제를 컨셉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오페라의 유령공연, 포토존 이벤트, 가면 만들기 대회 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만한 다양한 공연 및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 중인 인기 개그맨 안시우의 팬사인회도 열린다. 2 1 14시 한양대점을 시작으로 상봉점(2/1, 16), 왕십리점(2/7, 14), 테크노마트점(2/7, 16), 동탄점(2/8, 15)순으로 진행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일찍이 봄맞이 쇼핑에 나선 고객들이 더욱 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쇼핑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고 싶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일 베네치아 가면축제는 유럽풍 거리를 배경으로 한 엔터식스의 특색에 걸맞은 즐거운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라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당첨자에게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외식식사권이 제공된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