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12월 19일 그랜드 오픈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외식 브랜드 강화 ‘눈길’

2014-12-16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이번 주 19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오픈을 발표한 가운데 전국 각지의 맛집들과 인기 브랜드를 다수 유치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외식 공간이 많이 부족한 성동구 및 서울 동부 지역 주민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전국 곳곳의 맛집을 엄선, 국내 최대 F&B존을 조성하였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는 대한민국 팔도진미를 한곳에 마련한 한식 뷔페 ‘자연별곡’, 일본 현지 우동 전문점 ‘마루가메제면’, 정통 인도요리 전문점 ‘나마스떼’, 스테이크 무한리필 레스토랑 ‘메르까도’, 회전초밥․스시카페 ‘다쯔미’, 프리미엄 김밥 전문 프랜차이즈 ‘바르다김선생’, 50년 부산 전통의 ‘씨앗호떡 부산떡볶이’, 아시아 볶음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누들박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보스’ 대형 패밀리 레스토랑과 고정 고객층을 보유한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한․중․일․양식 등 다양한 전문 음식점들을 전격 배치했다.

 

 

또한 스타벅스, 커피빈은 물론 홈메이드 스타일의 케이크 전문점 ‘빌리엔젤’, 각종 매체에 소개된 츄러스 전문점 ‘츄로101’, 이탈리아 원유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윗비’ 등 이태원 경리단길, 가로수길, 홍대 등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인기 디저트 브랜드도 다수 입점 시켰다.

 

 

패션 MD는 아웃도어, 스포츠, 키즈 등 가족 중심 브랜드로 구성하였다. 코오롱스포츠, 디스커버리, 몽벨, 아디다스, 르꼬끄 스포츠 골프, 리복, 스케쳐스, 뉴발란스키즈, MLB 키즈, 톰키드 등과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등 화장품 브랜드로 구성하였으며 이밖에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더북스’ 등 각종 편의 시설을 조성해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MD를 완성하였다.

 

 

특히,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매장 내 SBS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를 마련하여 ‘김창렬의 올드스쿨’과 ‘케이윌의 영스트리트’를 매주 2회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전용 공연장을 마련하여 생생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오는 12월 19일에 오픈하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지금까지의 엔터식스에서 한 단계 발전된 가족 중심형 외식 전문 공간을 강화하였으며, 보다 차별화된 몰링 공간으로 구성하였다"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엔터식스가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한 만큼 쇼핑, 외식, 문화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생활밀착형 복합쇼핑몰로서 엔터식스 왕십리역점과 함께 쇼핑과 외식 2가지 콘셉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서울 동부권의 랜드 마크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12월 19일 오픈을 기념하여 가족 미니밴의 정석 ‘도요타 시에나(Toyota Sienna)’를 경품으로 하는 공개 추첨 이벤트를 실시하며 인기 배우 ‘이유리’와 개그콘서트 닭치고 코너의 ‘안소미’ 쌍둥이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7%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비씨카드․현대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한다. 그밖에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더즌, 뚜레쥬르 케익, 엔터식스 F&B 식사권, 2015년 다이어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121610172303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