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4 겨울 패딩 트렌드, '실용 만점, 스타일 만점' 남녀 패딩 스타일

 

2014 겨울 패딩 트렌드, '실용 만점, 스타일 만점' 남녀 패딩 스타일


 

영하를 밑도는 강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렇게 매서운 한파가 몰아칠 때에는 집밖을 나서기 전, 단단하게 무장하는 것이 필수죠. 조금만 얇게 입어도 금세 감기에 걸려 고생하기 때문이예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꽁꽁 싸매기만 하면 답답하고 세련되지 못한 인상을 남기기 마련이라 겨울에 스타일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걱정마세요! 엔실장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기는 '실용 만점 스타일 만점 패딩 스타일'을 알려드릴게요! 지금 바로 보시죠^^  

 

 


 

2014 겨울 여자 패딩 추천 ‘롱 패딩’


패션에 민감한 트렌드세터에게 펑퍼짐한 패딩은 추위와 싸우더라도 피하고 싶은 아이템인 것이 사실. 펑퍼짐한 실루엣 탓에 몸매 라인이 감춰지기 때문인데요. 이에 최근에는 여성의 S라인을 살려주는 슬림 라인 패딩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패딩에 벨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면 슬림 라인 패딩보다 더욱 확실하게 허리선을 강조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이런 슬림라인 패딩은 래식한 정장과도 잘어울려 겨울철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그리고 추운날엔 힙 밑으로 떨어지는 롱 패딩이 보온성을 높여주어 더 좋은데요, 이번 시즌 롱 패딩은 몸매를 살려주는 디자인은 물론 오리털, 거위털 등 충전재를 압축해 보온성은 유지하면서도 패딩의 부피를 줄여 날씬해 보이도록 나온 것이 많답니다. 더불어 고급스러움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실루엣과 디테일은 심플하게 디자인 된 것들이 많죠. 실제로 패딩은 심플한 디자인을 고르셔야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답니다. 

 

  

 

 

2014 겨울 남자 패딩 추천 '코트&재킷 스타일 패딩'

 

포멀한 수트 스타일을 선호하는 직장 남성들이 겨울철 오피스 룩으로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은 바로 코트와 재킷입니다. 하지만 코트나 재킷은 세련되고 댄디한 룩을 연출하기에는 좋은 아이템이지만 패딩보다 보온성이 다소 약해 레이어링을 하여 입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죠.

 

 

추운 겨울, 이렇게 겹겹이 겹쳐 입어야 하는 레이어링 룩이 번거롭다면, 코트의 실루엣과 패딩의 보온성을 모두 갖춘 패딩 코트를 입어보세요!

  


패딩 스타일의 코트와 재킷은 압축된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기존의 패딩보다 슬림해진 실루엣과 함께 보온성을 보완하였으며,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주말 캐주얼룩으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해 이번 겨울 떠오르는 잇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