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공차(GONGCHA) 대만 밀크티 전문점, 성동구 카페, 왕십리 카페, 한양대 카페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공차(GONGCHA) 대만 밀크티 전문점,

성동구 카페, 왕십리 카페, 한양대 카페

 

 


대만 차 장인의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차 '공차(GONGCHA)' 중국 황실에 진상하던 프리미엄 잎차를 대만 장인의 노하우로 신선하게 우려낸 공차가 성동구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입점합니다. 모든 재료에 색소와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차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프리미엄 퀄리티 차(TEA), 지금 만나보시죠!

 


 


 공차(GONGCHA)?

 

단일화된 음료시장에 자칫 지루하고 밋밋할 수 있는 차를 밀크티, 티, 등의 개념으로 다양하게 접목시킨 건강한 프리미엄 차 브랜드 입니다.

 


  


 세계 속의 공차(GONGCHA)


공차(GONGCHA)는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16개국에서 줄을 서서 먹는 대중적인 음료로서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인의 사람을 받는 티(TEA) 브랜드 입니다. 한국에는 2014년 4월 20일 공차(GONGCHA) 1호점인 홍대점을 기준으로 약 235개의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공차(GONGCHA) 메뉴?


차 + 우유 를 분리시킨 새로운 형식의 ‘밀크티’ 공차(GONGCHA)의 프리미엄 잎차 (Brewed Tea) 위에 우유를 폼으로 굳힌 ‘밀크폼(Milk Foam)’ 을 얹어 나가는 하우스 스페셜 음료는 차의 깊은 맛을 즐기다가 점차 밀크티가 되어가는 과정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밀크티 입니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공차(GONGCHA)의 스페셜 밀크티! 





가격까지 저렴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차(GONGCHA). 엔실장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자 공차(GONGCHA)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는 라지 사이즈가 단돈 3,800원!! 엔실장은 당도 50%에 얼음 50%으로 해서 마시는데, 달지도 싱겁지도 않으면서 엔실장 입에 딱~~ 맞아요^^ 펄 때문인지 한잔만 마셔도 든든~하답니다.



 


 공차(GONGCHA) 주문 가이드, 내 입맛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개개인의 맞춤 시스템으로 각 음료 별로 자신이 원하는 토핑, 당도, 얼음양을 정할 수 있습니다. 각 음료 별로 정해진 당도와 얼음양 주문에 따라 주문서가 프린트되며 이를 토대로 주문과 동시에 음료를 제조해 개개인의 입맛에 딱 맞는 음료를 만들어 드립니다.

 




 공차(GONGCHA) in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4시간 판매원칙을 내세우며 매장 별로 4시간 이내에 판매되지 못한 음료는 폐기처분 시키고, 새롭게 우려내는 공차(GONGCHA)!! 프리미엄 퀄리티의 공차(GONGCHA)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으로 오세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공차(GONGCHA)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 더샵 B1 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