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수능 대박 페스티벌 진행

 

2014-11-03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11월 3일 부터 13일 까지 11일간 ‘수능 대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서는 주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릎담요, 영화예매권, 연극 관람권 등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수험생 피로 회복을 위한 ‘테딘워터파크 숙박권 및 스파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내 해피트리를 마련하여 ‘수험생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말 방문고객, 따뜻한 아메리카노 증정’ ‘11월 11일 구매 고객, 빼빼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엔터식스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 스토리채널의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3일까지 20일간, 총 2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NORTHFACE) 전품목 최대 70% 할인전과 이지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 크리스크리스티(chris-christy) 최대 70% 기획전을 실시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트래디셔널 및 이지 캐주얼 특가전을 실시하여 지오다노(Giordano), 아베크롬비(Abercrombie),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팀스폴햄(TEAMS POLHAM), 폴햄(POLHAM)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밀레(millet), K2, 와일드로즈(wildroses), 웨스트우드(thewestwood)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인기 상품 모음전을 실시하여 헤비다운, 등산화, 점퍼,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의 패딩 점퍼 및 신발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JJ지고트, 리스트(LIST), 로엠(roem), 숲(SOUP) 등 여성 캐주얼 브랜드 특가전을 통해 오리털조끼, 패딩조끼, 니트, 원피스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를 증정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수능 대박 페스티벌’에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축하하기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12월 중순,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110310580807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