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누들박스(NOODLE BOX), 성동구 맛집, 왕십리 맛집, 서울숲 맛집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 누들박스(NOODLE BOX), 아시아 볶음요리 전문점!

성동구 맛집, 왕십리 맛집, 서울숲 맛집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오늘은 미리 만나보는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2번째 시간이죠. 지난 주 전해드렸던 자연별곡(http://blog.enter6.co.kr/1360)이 한식이었다면 오늘 전해드릴 요리는 아시아 요리입니다. 바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CASUAL NOODL, 누들박스(NOODLE BOX) 입니다.

 

  

 누들박스? (NOODLE BOX)

 

누들박스(NOODLE BOX)는 태국의 팟타이를 비롯하여 아시아 각국에서 널리 사랑받으며 대중성이 입증된 대표 볶음 쌀국수들을 선보이는 아시아 볶음 요리 전문점입니다.    

 

 

 C O N C E P T

 

누들박스(NOODLE BOX)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볶음 쌀국수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엄선된 레시피로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며 저칼로리, 각종 영양성분이 균형있게 조화된 HEALTHY FOOD를 지향합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OPEN KITCHEN으로 조리과정을 직접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고객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기에, 3분 이내로 조리시간을 줄였으며 매장 내에서도, Take-Out 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CASUAL NOODLE 입니다.

 

 

 누들박스(NOODLE BOX) 메뉴

 

★ 팟타이 : 태국의 대표적인 Fried rice, 누들박스 대표메뉴로 통통한 새우와 고소한 계란이 달콤한 팟타이 소스를 만나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 입니다. 

 

  

 

팟씨유 : 태국의 대표적인 Fried rice, 계란, 야채, 닭고기를 소이소스에 볶아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타이칠리 : 태국의 대표적인 Fried rice, 해산물과 야채가 화끈한 태국 고추를 만나 매콤하면서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나시고랭 :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대표 볶음밥, 고소한 돼지고기와 야채를 해산물과 함께 미고랭 소스에 볶아낸 볶음밥 

  

 

 

미고랭 :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대표 Fried rice, 고소한 돼지고기와 야채를 해산물과 함께 미고랭 소스에 볶아냅니다. 

  

 

 

카오팟 : 태국식 볶음밥, 돼지고기. 새우, 파인애플을 야채들과 함께 고소하고 달콤한 스윗 소이소스에 볶아냅니다. 

 

   


아시아 대표 볶음요리를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로 재해석한 누들박스(NOODLE BOX) 그 생생한 맛을 원하신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으로 오세요!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누들박스(NOODLE BOX)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 더샵 B1 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