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할로윈 데이, 할로윈 메이크업! 평소 메이크업에 과감함을 더하자!

 

할로윈 데이, 할로윈 메이크업! 평소 메이크업에 과감함을 더하자!

 

 

10월의 마지막 날, 할로윈 데이! 예전과는 달리 할로윈 데이 파티를 준비하고 또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할로윈 데이를 위해 과감한 의상은 물론, 개성있는 메이크업은 필수! 하지만 외국처럼 드레스 코드가 귀신이나 마녀 코스튬 의상이 아닌 이상 과도한 메이크업은 다소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어 어떤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평소 메이크업에 과감함을 조금만 더하는 센스 있고 섹시한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팁을 알려드릴게요. 지금 바로 보시죠!^^ 

 

 

 

 

할로윈, 피부 메이크업

 

모공과 잡티를 커버하고 화사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끈하고 굴곡 없는 피부에 눈,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더욱 돋보이기 때문이죠. 기초화장은 따뜻한 옐로우 계통보다는 핑크나 라벤더 색상의 베이스를 사용해 차분하고 차가운 피부톤을 표현하는 것이 좋답니다. 귀신을 보고 하얗게 질린 것처럼 말이죠. 밀가루를 끼얹은 듯 매트해보여도 굿!

 

  

 

 

할로윈, 아이 메이크업

 

할로윈 데이가 아니더라도 파티에서는 평소보다 진하고 튀는 아이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것이 공식이죠. 할로윈과 같은 파티 메이크업은 라인을 굵고 진하게 그려주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기본! 먼저 미세한 이 가미된 베이스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깔아주세요. 그 다음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눈 앞머리와 뒷부분에 발라주세요. 밋밋한 눈매가 볼록하게 변신!

 

 

그리곤 버건디 또는 카키, 그린, 딥브라운 등 컬러 섀도를 눈두덩이에 음영을 주면서 발라 포인트를 주세요. 그리곤 아이라이너 펜슬로 속눈썹을을 따라 슥슥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언더라인과 연결하여 아이라인을 슥슥~ 그려주세요. 이때 아이라인을 스머징시켜 더욱 깊은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글래머러스한 속눈썹을 붙이면 섹시한 할로윈 아이메이크업 완성.

 

 

 

 

할로윈, 립 메이크업

 

누드립과 레드립 두 가지 중 하나로 할로윈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누드 컬러의 립스틱을 바를 때는 입술 중앙 부분에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입술이 도드라져 보이면서 신비스러움을 가미할 수 있답니다.

 

 

붉은톤의 입술로 립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선명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입술 중앙부터 펴 발라 피를 머금은 듯 으스스한 연출을 할 수 있어요. 이밖에 한 가지 컬러로 꽉 채운 '풀 컬러 립', 두 가지 컬러를 이용한 '투톤 립' 등으로 할로윈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