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가을 정기 세일 돌입

 

 

 

2014-09-26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9월 26일부터 10월 19일까지 24일간 전점에서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총 2회에 나누어 진행되며, 1차는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말 서프라이즈 oh!카드 회원에게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평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반고흐 10년의 기록’ 전시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고, 주말 구매 영수증 복권에 숫자 ‘6’이 2개 이상 있으면 웰빙 안마기를 증정한다. 이밖에 ‘셀카봉 대여 이벤트’ ‘단체 인증샷, 햄버거 증정 이벤트’ 등 엔터식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페이스북에서는 가을 정기 세일을 맞아 ‘나만의 워너비 아이템(Wannabe Item)을 알려주세요!’를 진행하여 갖고 싶은 아이템의 사진을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엔터식스 상품 교환권 최대 50만 원 등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노스페이스(the northface), 코데즈 컴바인(codes-combine)’ 전품목 최대 70% 세일이 진행되며, 여성 캐주얼 라이벌전을 통해 ‘로엠(Roem), 랩(LAP)’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에 할인 판매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갭(GAP), 갭키즈(GAP KIDS)’ 50∼40% 할인전과 ‘유니클로(uniqlo), 라코스테(Lacoste),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자라(ZARA)’ 등 SPA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을 상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상봉점에서는 명품 아웃도어 ‘밀레(millet)’ 초특가전을 통해 자켓, 슬림 다운 점퍼 등을 파격가에 판매하며 ‘게스진(GUESS JEANS)’ 가을 상품 1/2/3만원 대전, 가을맞이 ‘지오다노(Giordano)’ 인기 상품 특가전 등을 실시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남성복 ‘지이크(Sieg)’ 80% 특가전을 진행하며 ‘스케쳐스(skechers), 리복(reebok), 프로스펙스(prospecs)’ 등 유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단풍 여행을 위한 아웃도어 대전을 통해 ‘에이글(aigle), 마모트(marmot), 와일드로즈(wildroses), 피츠로이(fitzroy)’ 등의 신상품 및 이월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가을 정기 세일은 빨라진 추석 특수를 이어가고, 연말로 이어지는 성수기의 판매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참여 브랜드 및 할인율을 더욱 확대하였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FW시즌 인기 상품을 준비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올해 말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상업시설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92610280889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