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4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 스커트? 팬츠? 단정함에 포인트를!

 

2014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 스커트? 팬츠? 단정함에 포인트를!

  

 

청명한 가을 하늘아래 9월, 10월의 예비 신랑, 신부들이 많아졌습니다하나, 둘 늘어가는 청첩장과 함께 늘어가는 고민. 바로 결혼식 패션이죠. 신부보다 예뻐서는 안되지만 자리가 자리인 만큼 멋을 내지 않을 수가 없는 결혼식.

 

 

 

 

그리고 미혼 남녀에게는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자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누구보다 돋보이는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것은 당연합니다. 그런 여러분을 위한 엔실장의 2014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 코디 팁! 무엇을 입을지 어떻게 코디 해야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여성분들, 엔실장이 지금부터 제안하는2014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에 주목하세요!

 

 

  

 

1. 개미허리 강조하는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는 허리 라인을 한층 업 시켜 줌으로써 다리라인을 길어 보이게 합니다. 또한 골반라인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면서 여성의 섹시미가 부각되는 장점이 있어요. 이런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페미닌한 2014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가을인만큼 심플한 블랙 블라우스와 짙은 베이지 컬러 또는 상의와 같은 블랙 컬러의 하이웨스트 스커트를 매치하면 가을의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 완성! 또는 패턴이 아름다운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에 단색의 상의를 매치하면 유니크하면서 스타일리쉬한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이 완성 됩니다.

 

 

 

2. 시크함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와이드팬츠

 

하이웨이스트 롱 팬츠, 와이드 팬츠는 좀처럼 보기 힘든 당당한 여성미의 하객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와이드팬츠는 매니시한 느낌을 주면서도 힙부분이 여유가 있어 허벅지의 군살을 가려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급 살이 찐 하객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죠.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결혼식엔 스커트라는 공식을 과감히 깨버린 '하객 패션 팬츠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시크한 팬츠와 볼륨이 들어간 페미닌 블라우스는 그야말로 환상의 조합! 아주 멋진 결혼식 하객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준답니다. 여기에 클러치를 매치하면 더욱더 세련된  결혼식 하객 패션 스타일 완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