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 실시

 

 

2014-07-28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7월 28일부터 8월 7일까지 11일간 '핫썸머 바캉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및 Oh! 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주말 구매 고객에게 언더락잔 세트, 매쉬 파우치 4종 세트, 비치타올 등을 증정하며 평일 구매 고객에게 엔터식스 고급 우산,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BC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Oh! 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정상상품 20% 차감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엔터식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여름 휴가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온 휴가지의 사진을 엔터식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되고, 당선자 및 투표 참여자에게는 쇼핑 지원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수영복 ‘아레나’ 전품목 50~40% 할인전을 실시하며 랩(LAP), 라인(LINE), 케네스 레이디(keneth lady), 로엠(Roem) 등 인기 여성 브랜드의 원피스를 10,000원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은 ‘GGPX, ZISbuy’ 등 여성 브랜드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티셔츠, 블라우스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마이보틀(My Bottle)'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스포츠 대전을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스케쳐스, 프로스펙스’ 신발 및 의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남성복 ‘지이크’ 80~50% 할인전을 진행한다.

 

상봉점에서는 모자 멀티샵 ‘햇츠온’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주말 한정 모자 판매 및 구매 사은품 증정 등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록스’는 아동 및 여성 여름 슈즈를 최대 50% 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구스앤홈’ 특가전을 통해 호텔식 도트 이불커버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SPA 브랜드 ‘자라(ZARA)’ 이월 상품 행사전을 실시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다양한 바캉스 사은품 및 여름 인기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엔터식스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알뜰하고 시원한 바캉스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72813081207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