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4 선글라스 트렌드, 미러 선글라스 인기!

 

2014 선글라스 트렌드, 미러 선글라스 인기! 

 

 

2014년에는 지난해에 이어 겉면을 코팅 처리해 거울처럼 비치는 미러 렌즈의 인기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과거 스키나 수상 레포츠를 즐길 때 착용하던 미러렌즈가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만나면서잇 아이템(It Item)’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인데요.

 

  

미러렌즈는 옐로우나 레드, 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로 제작돼 일반 선글라스에 비해 더욱 화려한 느낌을 선사한답니다. 때문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선글라스만 착용해도 포인트가 있는 룩이 완성되죠. 당신의 이번 여름 휴가를 스타일리쉬하게 빛내줄 미러 선글라스, 엔실장과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미러 선글라스는 19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만 유행이 지나면서는 부담스러운 느낌에 많이 찾지 않은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개성 강한 스트리트 패션의 영향과 함께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단순히 반사되는 미러의 특성 외에도 다양한 컬러를 입은 스타일로 출시되어 많은 패션피플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답니다.

  

  

미러 선글라스의 포인트는 렌즈에 코팅 렌즈를 사용해 컬러를 입혀 일반 렌즈와 달리 내 모습이 절대 비치치 않는 다는 것상대방의 모습이 마치 거울을 보듯 비친다 하여 일명거울 선글라스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이런 미러렌즈는 풍경이나 사물이 렌즈에 비쳐 일반 선글라스보다 화려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옷이 화려할 때 끼면 자칫 독이 될 수 있답니다. 미러 선글라스는 블랙이나 화이트 등 절제된 스타일에 매치했을 때 위력을 발휘한다는 것을 명심 또 명심! 

 

  

올여름, 월드컵과 맞물린스포티즘경향을 타고 화려하게 돌아온 미러 선글라스! 여기서 미러렌즈가 보잉 디자인과 만나면 신비하고 미래적인 느낌을 주고, 투명 재질 테와 만나면 청량감을 선사한다고 하니 구입 시 참고해주시면 좋겠죠? 올 여름 화려한 색상은 기본, 강렬한 비쥬얼을 원한다면 100m 앞에서도 눈에 띄는 미러 선글라스를 선택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