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름에도 긴팔이 필요해! 입고 벗기 쉽고 휴대까지 용이한 여름용 가디건

 

 

여름에도 긴팔이 필요해! 입고 벗기 쉽고 휴대까지 용이한 여름용 가디건

 

 

연일 이어지는 불볕 더위에 시원한 옷차림으로 거리를 나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뜨거운 실외와는 다르게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는 실내에서는 시원한 옷차림이 원망스럽기만한데요. 혼자만있는 것이 아니기에 춥다고 마음대로 에어컨을 끌 수 도 없는 노릇이라 더욱 괴롭습니다. 이럴 때, 얇은 겉옷 하나쯤 있다면 꽤 도움이 되겠죠? 또한 밤이 되면 선선해지니 이 때에도 얇은 겉옷 하나 챙겨주면 Good! 엔실장은 얇은 겉옷으로 여름용 가디건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얇은 소재로 이루어진 여름용 가디건은 부피가 작아 휴대가 용이하고 참을 수는 있으나 애매한 추위를 잘 커버해주어 여름철 겉옷으로 제격이랍니다.  

 

 

여름용 가디건, 효자 중의 효자 아이템

 

시스루나 미세한 구멍이 있는 여름용 가디건은 자외선을 차단해주기도 하고 민소매에 드러난 부담스러운 팔뚝을 가볍게 커버해주기도해 여름에 특히 유용합니다. 특히 민무늬의 기본 가디건은 단순한 옷부터 코디가 어려운 복잡한 패턴의 옷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아요. 특히 갖춰입지 않아도 ‘꾸민듯 안꾸민듯’ 자연스러운 스트릿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철 바캉스룩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여름용 가디건, 원피스와 찰떡 궁합!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더운 여름에 더욱 인기죠. 특히 여름에는 별다른 스타일링이 필요하지 않은 민소매 원피스가 인기입니다, 이런 원피스는 여름용 가디건과 환상의 조화를 만들어내는데요. 오피스룩에는 정갈한 가디건으로, 플로랄 원피스에는 빈티지함을 더해줄 루즈한 롱가디건을 매치하면 Good.  

 

  

원피스와 여름용 가디건 코디 시, 디자인과 컬러, 패턴에 따라서 상호 보완적인 매치를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일반적으로 프린트가 들어간 가디건에는 민무늬의 단색으로 된 가디건이, 민무늬의 단색 원피스에는 패턴감이 있는 가디건이 잘 어울린답니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심플한 원피스에 허리선 기장의 여름용 가디건을, 빈티지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원피스와 가디건이 루즈해 늘어지는 느낌의 여름용 가디건을 매치해보세요. 간편하게 여성스러운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올 여름은 입고 벗기 편하고 가벼운 여름용 가디건과 함께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