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여름 정기 세일 돌입…브랜드별 최대 80% 할인

 

엔터식스, 여름 정기 세일 돌입…브랜드별 최대 80% 할인

 

 

2014-06-20 연합뉴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6월 20일부터 7월 27일까지 전점에서 '여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정기 세일 기간 중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로 금/토/일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에게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BC 카드 결제고객에게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Oh! 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정상상품 구매시 50% 차감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서프라이즈 카드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을 증정하고,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쇼핑지원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지오다노, BSX, 국내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 수영용품 브랜드 아레나가 참여하는 ‘왕십리점 단독 3大 기획전’을 실시하여 브랜드 별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갭(GAP), 갭키즈(GAP KIDS) 대전 80~50% 세일’과 ‘라코스테(Lacoste), 게스진(Guess Jeans) 30% 시즌오프전’을 실시하며 여성복 ‘르샵 특가상품전’을 통해 전품목 60~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기능성 이지웨어 '세컨스킨'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스트라이프 민소매 티셔츠 등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에 판매하며 ‘여름 수영복 대전’을 실시하여 아레나, 엘르, 레노마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해외 SPA 브랜드 '자라(ZARA) 초특가전‘을 통해 각종 패션 상품을 1만원부터 판매하며 금강제화 균일가전을 실시하여 숙녀화 및 남성화를 특가에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조이너스, 꼼빠니아 등이 참여하는 ‘월드컵 승리기원 여성복 특가전’을 실시하며 비즈니스 캐쥬얼 브랜드 ‘크리스크리스티 20% 세일’을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6월 26일까지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상봉점, 강변테크노마트점에 입점되어 있는 유니클로에서는 그래픽 티셔츠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유니클로 스페셜 위크 제1탄’이 진행되며, 7월 10일까지 총 3주간 다양한 특가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여름 정기 세일은 인기 상품의 특가전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 연합뉴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62012131085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