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름철 머스트해브 아이템 청반바지 데님핫팬츠 코디법

 

여름철 머스트해브 아이템 청반바지 데님핫팬츠 코디법

 

 

여름이 되면 여성분들이 어김없이 찾게 되는 데님 핫팬츠! 누구나, 많은 사람이 찾게 되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그만큼 기본적인 아이템이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을 통해 세련된 느낌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엔실장과 함께 여름 패션 코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데님 핫팬츠' 코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1. 화이트 상의 + 청반바지 데님핫팬츠

 

데님 핫팬츠 하면 바늘에 실처럼 따라다니는 화이트 상의! 특히나 브이 넥, 라운드 넥 화이트 티셔츠들은 데님 핫팬츠 코디를 가장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죠. 더워지기 시작하는 초여름부터 한여름까지, 이만큼 시원해 보이면서도 편한 코디가 없는 거 같아요. 

 

 

하지만 밋밋하게 보일 수 있어 걱정이 된다면? 선글라스, 팔찌 등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답니다. 또한 화이트 셔츠나 데님 핫팬츠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를 매치하기 위해, 컬러감이 있는 스니커즈나 샌들, 모자를 매치해주는 것도 좋아요.

 

 

조금 과감해지고 싶다면? 루즈한 핏의 상의를 매치해보세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 셔츠에, 선글라스나 챙이 넓은 모자 등을 매치해준다면 멋진 청반바지 데님핫팬츠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2. 셔츠 + 청반바지 데님핫팬츠

 

데님 핫팬츠가 캐주얼한 스타일에만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화이트 티셔츠나 민소매 셔츠를 매치했을 때 편안하고 캐주얼 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면, 셔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는 또 다른 느낌을 전달해준답니다.

  

 

셔츠와 함께 매치할 때는, 루즈한 핏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아요. 하체와 상체 모두 타이트한 핏이라면 자칫 답답한 느낌을 줄 수가 있거든요. 조금 더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매력을 발산하고 싶으시다면 하이웨스트 스타일의 데님 핫팬츠로 코디 해보세요.

 

  

3. 패턴 상의 + 청반바지 데님핫팬츠

 

이번엔 발랄함을 조금 더 강조할 수 있는 패턴 셔츠와 매치해볼까요? 워싱이나 바이트가 적은, 기본적인 핫팬츠에 화려한 패턴의 셔츠나 체크셔츠, 톤이 다른 데님 소재의 셔츠를 매치하면 활동적이면서 개성있는 매력을 발산하실 수 있답니다.

 

 

패턴셔츠 코디 역시, 밑단을 팬츠 안으로 넣거나, 밖으로 꺼내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매치할 수도 있고 앞쪽으로 매듭을 지어 섹시한 허리라인과 하체로 이어지는 라인을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님 핫팬츠.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