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여름인기상품 세일·특가전 '뉴 썸머 페스티벌' 진행

 

엔터식스. 여름인기상품 세일·특가전 '뉴 썸머 페스티벌' 진행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14일간 '뉴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여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여름 상품 특가전과 사은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여 1등 쇼핑지원금 100만 원 등 쇼핑지원금 총 400만원을 증정하고 600여명에게 베스킨라빈스31 싱글킹, 닥터유 에너지바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Oh!point 50% 차감 사용 이벤트를 진행하여 정상 상품가의 최대 50%를 Oh!point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으며 롯데 및 BC 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소이 캔들과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영화 ‘우는 남자’, ‘SX TAPE’, 연극 ‘미스프랑스’ 등 문화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아메리칸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갭(GAP), 바나나리퍼블릭(Banana republic) 초대전’을 실시하며 ‘지오다노, BSX 창고 대 방출, 최대 80% 세일전’을 실시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에이글, 네파’ 등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치크, 포인포, 로엠걸즈, 코코리타’ 등 아동 의류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여름 상품 기획전을 통해 리안뉴욕 블라우스, 숲 원피스, 지오다노 티셔츠, 버니블루 플랫슈즈 등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아레나 수영복 및 수영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10일간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하여 여성, 남성, 캐주얼, 잡화 등 약 30여개의 브랜드를 최대 90% 특가에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캠핑 용품 브랜드 ‘스노우라인 특가전’과 SPA 브랜드 '자라 이월 상품 최대 80% 할인전'을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에 맞추어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가입 후 가입 인사를 남기는 회원들 중 매월 33명을 추첨하여 뮤지컬, 영화, 연극 등 문화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출처 : 연합뉴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52310411558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