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미녀 전문의의 뷰티 처방, 엔터식스 블로그에서 만난다

 

미녀 전문의의 뷰티 처방, 엔터식스 블로그에서 만난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적극적인 블로그 마케팅에 나섰다.

 

자사 블로그인 ‘엔실장의 스타일매거진(이하 스타일매거진)’의 콘텐츠 전문성 강화를 위해 ‘클린업 피부과’와 손을 잡은 것.

 

‘스타일 매거진’은 각 분야별 전문의의 자문을 토대로 패션, 뷰티, 다이어트 등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를 소개하는 <En’s 클리닉>을 신설, 각 전문의들을 ‘엔닥터’라는 가상의 캐릭터로 구현하여 콘텐츠의 전문성 및 다양성을 강화했다.

 

<En’s 클리닉> 대표 엔닥터인 클린업 피부과 명동점의 김지영 원장은 현재 뉴트로지나 자문의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TV 및 잡지 등 각종 매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여성 환자들이 선호하는 피부과 전문의로 꼽히고 있다.

 

 

‘클린업 피부과’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피부 전문 병원으로 분야별 전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보다 세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터식스는 이러한 점들이 2535 여성들을 메인 타겟으로 하고 있는 ‘스타일 매거진’과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고 보고 제휴를 추진, 새로운 분야의 콘텐츠를 보다 유익한 형태로 선보여 콘텐츠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최근 기업 블로그는 단순 자사 정보 제공 및 홍보만의 기능을 넘어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와 함께 고객들과 소통하는 방향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계기로 타 기업들에 한발 앞서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은 패션 쇼핑몰 ‘엔터식스’가 운영하는 패션 블로그로 시즌별 트렌드에 따른 스타일 제안은 물론 뷰티 노하우, 각종 문화 공연과 이벤트 소식, 할인 정보 등을 선보이며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유통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출처 : 연합뉴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4141214096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