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상봉점 오픈 100일 Thanks 페스티벌' 개최

엔터식스, '상봉점 오픈 100 Thanks 페스티벌' 개최

 

 

2014-02-28 연합뉴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 28일 부터 3 9일 까지 10일간 '상봉점 오픈 100 Thanks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상봉점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프로모션과 대규모 경품 이벤트 및 실속 있는 파격 특가전이 펼쳐진다.

 

 

먼저 '서프라이즈 oh! 카드'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 상봉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Oh! point 탄생 1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Oh! 카드, Oh! point 최대 30% 차감 할인' 행사를 동시 진행하여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도울 계획이다.

 

 

 

 

기간 중 주말에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미니 동물원을 개장하고, 3 8일 오후 3시에는 K-POP 뮤지컬 '문나이트'에서 주연을 맡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 승호, 천둥의 팬사인회와 함께 '문나이트' 미니 쇼케이스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BC·롯데 카드 결제 고객에게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권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한다. 특히 오픈 100일 축하 글을 적어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100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100일 기념, 100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커플 고객에게 짜파게티범벅 6개입 세트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이밖에 행운의 100원 던지기, 비밀 번호 맞추기, 에어볼 게임, 사은품 캡슐 추첨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여 엔터식스 상품 교환권, 브랜드 별 인기 상품, 봄 신상품 세트, 고급 에나멜 파우치, 앤티앤스 프레즐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엔터식스에 입점 되어 있는 각 브랜드에서도 상봉점 오픈 100일을 축하하며 다양한 특가전을 펼친다.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에서는 '단독 시즌 오프'를 진행하여 등산 재킷, 점퍼 등 고가의 의류를 초특가에 판매하며 리스트, , 쉬즈미스, 리안 뉴욕 등 여성 의류 브랜드에서는 봄 신상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또한 나이키 신학기 초특가전과 게스 및 리바이스 언더웨어 특집전, 캐주얼 초특가전 등이 진행되며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등산화 50% 할인 판매 등 파격 특가 상품전 및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상봉점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그 동안 엔터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엔터식스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228110316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