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New spring! New beginning!’ 페스티벌 개최

 

엔터식스, ‘New spring! New beginning!’ 페스티벌 개최

 

2014-02-24 연합뉴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월 24일 부터 3월 6일 까지 11일간 ‘뉴 스프링! 뉴 비기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S/S 시즌을 맞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따사로운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사은행사와 이벤트 및 봄 신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먼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 봄맞이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실시하여 엔터식스 200만원 상품교환권, 리조트 패키지 이용권, 유리컵 4인 세트,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봄철 단장을 위한 ‘한샘 인테리어 100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한 ‘새 출발 자전거 증정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알톤 시보레 자전거를 증정한다.

 

특히 Oh! point 탄생 1주년을 기념하여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최대 30% Oh! point 차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BC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쉬즈미스, 라인, 케네스레이디 등이 참여하는 새봄맞이 여성 캐주얼 기획 특가전을 실시하며 노스페이스, 코오롱 스포츠, 밀레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50~20% 겨울 상품 마지막 세일을 진행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뉴발란스, 폴로키즈, 아베크롬비, 옴브루노 80~50% 할인전을 실시하며 남성복 브랜드 올젠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30만 원 대의 다운 점퍼를 9만 원대에 한정 판매하는 등 다양한 오픈 특가전을 실시한다.

 

상봉점에서는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오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오픈 100일 Thanks 페스티벌’을 단독 진행하여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에게 스페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새봄맞이 스포츠 기획전’을 통해 스케쳐스, 프로스펙스, 나이키 등 런닝화 및 워킹화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2월 27일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각종 특가전 및 사은 이벤트를 펼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마모트, 코오롱스포츠 등 인기 아웃도어 자켓 균일가전을 진행하며 갭 키즈, 갭 후드 티셔츠 특가전 및 어스앤뎀, 크리스크리스티 등 캐주얼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에는 S/S 시즌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군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봄맞이 쇼핑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4022411471026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