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2014 S/S 네일 트렌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컬러의 젤 네일 폴리쉬 유행

 

2014 S/S 네일 트렌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컬러의 젤 네일 폴리쉬 유행

  

 

2014년 S/S 네일 트렌드 키워드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컬러, 젤 네일 폴리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느낌의 감성이 묻어나지만, 귀여운 스타일이 인기를 끌겠는데요, 화려한 이미지 보다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네일 컬러가 유행하겠습니다. 특히 2013년과는 달리 펄이나 글리터가 들어간 화려한 네일 컬러 대신, 어느 메이크업이나 어느 의상과도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올 시즌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전망입니다.

 

 

 

 

또한 몇 년 전부터 시작된 젤 네일아트의 뜨거운 열풍이 계속 될텐데요, 젤 네일 폴리쉬는 젤 컬러를 바르고 말릴 때 일반 네일 폴리쉬와 달리 led 혹은 uv램프에 구워서 말려야 하는 반면에 일반네일은 칼라를 바르고 말릴때 그냥 냅두거나 네일 건조기로 말려야하는 것이 두 제품의 제일 큰 차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젤 네일 폴리쉬는 유지력이 일반 네일 폴리쉬 보다 오래가요. 일주일도 지속이 어려운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2주~1달 정도로 지속성도 좋으면서 뜨거나 벗겨지는 리프팅 현상도 거의 없습니다. 또 컬러가 선명하고 광택 또한 우수해 유리알 같은 느낌이 들어 많은 여성들이 즐겨 찾고 있답니다. 

 

 

 

 

단점은 젤 네일 폴리쉬는 전용 램프가 없으면 굳지 않기 때문에 UV램프나 LED 램프로 젤을 굳혀야해요. 때문에  시술시간이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조금 더 길고, 일반 네일 리무버로는 제거되지 않아 전용 리무버로 제해야 한다는번거로움도 있답니다. 

 

 

 

 

하지만 이런 단점을 상쇄시킬 만큼 장점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날이 갈수록 사랑받는 것이 젤 네일 폴리쉬예요. 올해도 물론 그 인기는 쭈~~욱 계속될 예정! 평소 일반 네일 폴리쉬를 바르면 광택이 금방 사라져서 예쁘지 않았다거나 애써 바른 네일 폴리쉬가 금방 벗겨졌다면 젤 네일 폴리쉬에 도전해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728x90